아이노비아, 새학기 기념 ‘Take it! Future. inno3D’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16-03-14 15:00
서울--(뉴스와이어)--Ultimate Gaming inno3D 유통사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새학기를 맞아 inno3D 그래픽카드 중 행사 대상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한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3월 한 달간 실시하려 했으나 행사 기간이 짧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4월 24일까지로 연장했다.

2005년부터 국내 사업을 시작한 아이노비아는 다음해인 2006년 1월부터 inno3D와 국내 단독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합리적인 가격과 앞선 디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다. 또한 수출을 병행하며 탄탄한 자본력과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인력들을 채용, 유지해 오고 있으며 서비스 부문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아이노비아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3D게임과 고화질의 동영상 감상, 고사양의 그래픽 작업 등에 적합한 제품군인 inno3D 지포스 GTX750 Ti 이상의 모델을 대상으로 다양한 모델의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중 GTX750 Ti부터 GTX960 4G제품을 구매하는 고객과 GTX970부터 GTX980 Ti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구매에 대한 몇 가지 확인 자료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대용량 정품 샤오미 보조배터리 또는 삼성 기어 S2(클래식:블루투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본 행사 대상에 포함되는 inno3D 지포스 GTX 970 이상의 하이엔드 모델들은 엔비디아의 VR READY 인증이 된 제품들이다.

엔비디아에 따르면, 높은 몰입도의 VR은 기존 3D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에서 요구하는 그래픽 처리 능력의 7배에 달하는 성능을 필요로 한다. 즉, 엔비디아 지포스 GTX VR Ready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다중 해상도 셰이딩(multi-res shading)과 같은 엔비디아(NVIDIA) 고유의 기능들과 더불어 사용자가 적절한 수준의 성능, 이미지 품질, 그리고 지연 속도를 통해 놀라운 가상현실 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본 행사는 1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무상 서비스 3년과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게임 번들 행사 대상 모델도 포함되어 새 학기를 맞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모델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이노비아 페이스북과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inno3D,iChiLL), Mach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아이노비아 페이스북: http://goo.gl/xkWpSc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 http://goo.gl/mQ9TAQ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
엄상필 팀장
02-6309-1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