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파트너스주식회사, 전도 유망한 벤처기업에 투자 결정

뉴스 제공
에이스골프
2016-03-15 09:30
광주--(뉴스와이어)--‘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따라 유망한 벤처기업을 발굴하여 그 회사가 안정적으로 성공하도록 재정 및 전문 컨설팅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제너럴파트너스주식회사(대표이사 장민영)가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골프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에이스골프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영준)에 투자를 결정하였다.

3월 11일(금) 제너럴파트너스와 에이스골프 쌍방 사이에 투자 유치와 관련한 총 15억원에 이르는 투자계약을 체결하였다.

제너럴파트너스와 에이스골프는 기술개발과 효율적인 경영 지원을 위하여 그 업무 범위와 관련된 투자 계약에 쌍방이 호의적으로 계약을 실행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 계약을 통해 에이스골프는 보다 안정적으로 연구 및 기술 개발에 매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보다 우수한 골프공 제품을 생산하여 타 골프공 제조업체에 대해 우월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에이스골프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제너럴파트너스는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따라 중소기업청에 등록하고 개인투자가들로부터 투자금을 모아, 이를 바탕으로 전도 유망한 벤처기업에 투자하여 그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또한 조합원들의 수익을 보장해 주는 기업이다.

또한 중소기업청의 ‘조세제한특례법 시행령 제12조 1항’에 따라 제너럴파트너스가 벤처기업에 투자할 경우 출자한 조합원들은 1,500만원까지는 100%, 5,000만원 이하까지는 5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제너럴파트너스주식회사는 개인투자조합에 본격적인 세제 혜택이 주어진 2015년부터 (주)젬, ㈜모비틀 등 국내의 전도 유망한 벤처기업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중소기업청 인증을 받고 그 능력을 검증받은 컨설팅 투자 전문회사이다.

이번에 제너럴파트너스가 투자하기로 결정한 에이스골프는 특허 받은 ‘Dual Balance’ 공법으로 골프공에 존재하는 단 하나의 중심점을 인쇄하여, 직진성과 정확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 기술력을 검증받은 유망한 벤처기업이다. 또한 에이스골프의 주력 제품인 Xperon(엑스페론) 골프공은 골퍼들 사이에 이미 그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2016년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진행된 PGA 주관의 세계 최대의 골프산업용품박람회 2016 PGA Merchandise Show에 참석하여 관련 바이어들로부터 중력을 이용한 Dual Balance 특허공법의 기술력과 이를 바탕으로 생산된 골프공 ‘Xperon' 의 우수성에 대한 찬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렇게 뛰어난 제품 Dual Balance 골프공 ‘Xperon'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에이스골프는 이번 제너럴파트너스 투자에 힘입어 보다 안정적인 경영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 자료]
제너럴파트너스(주) 개인투자조합 출자 진행
개인투자조합 1,500만원까지 100%, 5,000만원까지 50%로 세법 개정안이 이루어진 2015년부터

1. ㈜ 젬(2015.1월~) 20억 출자
2. ㈜ 모비틀(2015.8월~) 10억 출자

개인투자조합 이전 2010년부터 상장 예정 중소기업 투자

제너럴파트너스 개요

제너럴파트너스는 유망한 벤처기업에 투자하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개인도 기관처럼 투자할 수 있는 ‘개인투자조합’이기도 하다.
중소기업청의 절차에 따라 당사는 개인투자조합을 통해 일반 개인도 벤처캐피탈과 같은 기관투자자처럼 투자할 수 있도록 개인투자조합 결성 및 관리를 전문으로 운영 중이다.
제너럴파트너스는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따라 중소기업청에 등록하고 개인투자가들로부터 투자금을 모아, 이를 바탕으로 벤처기업에 투자하여 그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또한 조합원들의 수익을 보장해 주는 기업이다.
또한 중소기업청의 ‘조세제한특례법 시행령 제12조 1항’에 따라 제너럴파트너스가 벤처기업에 투자할 경우 출자한 조합원들은 1,500만원까지는 100%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5,000만원 이하 까지는 5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제너럴파트너스는 벤처 투자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부족한 일반인이 무모하게 벤처기업 투자를 했다가 낭패를 보는 사례가 너무도 많은 점을 인지하고 있다. 따라서 제너럴파트너스는 개인투자자들이 기업에 투자할 때 투자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투자계약서에 중소기업청의 투자 절차에 따라 다양한 안전장치를 장착한다. 이렇게 안전장치를 장착하여 벤처기업에 투자할 경우 투자 위험을 줄일 수 있게 되고 벤처기업도 계약 조건을 이행하기 위해 열심히 사업에 전념하게 된다.

제너럴파트너스: http://generalpartners.co.kr

연락처

제너럴파트너스
563-1090

에이스골프주식회사
유영길 홍보실장
02-2070-5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