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종 브랜드 에이스골프, 중국 남산골프학교와 양국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에이스골프
2016-03-23 09:00
광주--(뉴스와이어)--에이스골프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영준)가 중국 유일의 청소년 골프 인정기관인 연태 남산골프학교와 상호 합작에 대한 협약서를 체결하였다.

양측은 16일(수) 중국 산둥반도에 있는 연태 남산골프학교에서 우호평등, 호혜호리 원칙 아래 양국의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합작사업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한국의 토종 브랜드인 에이스골프는 중국 남산골프학교에 골프용품 및 골프 관련 선진 기술을 선의로 전수해 주기로 했으며, 선발한 10명의 남산학교 중국 청소년 골프선수들을 집중 지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남산골프학교 청소년 골프선수들에게 훈련용 골프공을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전국 규모대회 4회, 성급 규모대회 4회에도 공식 지정구로 제공하기로 하였다.

남산골프학교는 중국 청소년 골프선수들에게 에이스골프의 특허 기술로 중심 잡힌 Xperon(엑스페론) 골프공을 훈련용 및 모든 대회 공식 대회 의무 지정구로 사용하기로 하였다. 이를 위하여 에이스골프는 중국 청소년 골프선수들에게 맞는 공의 적응 테스트를 하기도 했다.

남산골프학교는 중국골프협회(CGA)가 지정한 유일한 중국 청소년 골프 교육 플랫폼이며, 중국의 정규적인 중등교육 자격을 부여하는 체계적인 전문 골프선수 양성 학교이자 중국의 골프 국가대표를 배양하고 있는 공식 기관이다.

이번에 남산골프학교와 협약을 체결한 에이스골프는 중심 잡힌 ‘Dual Balance’ 특허 골프공으로 유명하며, 골프공에 하나밖에 없는 퍼팅라인을 인쇄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에이스골프와 남산골프학교는 중국 골프시장의 무한한 잠재성과 발전 가능성에 동의하면서 앞으로 두 기관의 관계를 한, 중 청소년 국제친선경기, 교학연구 포럼활동 등의 국가 간 상호 교류로 확대·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스골프 개요

에이스골프는 2011년 설립된 골프공 제조업체다. 2011년 호주, 뉴질랜드 수출을 시작했고, 2012년 온라인 유통판매를 시작했다. 2013년 밸런스 골프공 연구에 착수, 중력 및 형태 밸런스에 관한 7건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이를 이용하여 2014년 ‘Dual Balance’ 공법으로 중심 잡힌 골프공 디스커버리 III를 출시했다. 에이스골프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정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술 혁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4년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고, 특허 받은 공법으로 2015년 9월 새로운 브랜드명 중심 잡힌 골프공 ‘Xperon’(엑스페론)을 론칭하였으며, 2016년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었던 세계 최대의 골프 관련 행사인 PGA 2016 Merchandise Show에 성공적으로 참여하여 그 기술력을 세계에서도 인정받았다.

연락처

에이스골프주식회사
유영길 홍보실장
02-2070-5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