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초고속 인터넷서비스도 이용하고 PC도 싸게 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열렸다. KT몰(www.ktmall.com)은 '메가PC’ 사은행사를 열고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메가패스' 기존 사용고객과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IBM 최신 정품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70~90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는 CD-RW/DVD 콤보, 17인치 LCD모니터가 포함된 가격으로 시중가 대비 30%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PC를 선물해주기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 고장시 무상교체에 A/S까지 확실하고 빠른 서비스가 보장된다.
초고속 인터넷서비스도 이용하고 PC도 싸게 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열렸다. KT몰(www.ktmall.com)은 '메가PC’ 사은행사를 열고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메가패스' 기존 사용고객과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IBM 최신 정품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70~90만원대에 판매한다.
10월31일까지 KT몰에서 메가PC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피커와 마우스, 헤드셋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컬러프린터와 레이저프린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주문시점부터 2~3일 내 배송, 설치까지 1주일이면 충분하다.
KT가 제공하는 메가패스 서비스는 인터넷 뿐만 아니라 영화, 음악, 만화, 교양정보 등 풍부한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홈엔PC', 회원들과 용량을 공유해 저장공간을 극대화시키는 '아이디스크', 유해사이트로부터 아이들의 접속을 차단해주는 '크린아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패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200여편의 동영상 컨텐츠와 최신영화가 담겨있는 홈엔PC 프리패키지를 제공한다. 메가패스의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도 받고, 저렴한 메가PC도 구입하고! 올 가을 KT몰에서라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tmall.com
이 보도자료는 KT커머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