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롯데백화점과 제1회 라이징디자이너 컬렉션 개최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6-03-15 11:4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홍용술)가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제1회 청량리점 라이징디자이너 컬렉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지속적인 인큐베이팅을 거친 신진 브랜드들이 백화점 입점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여성 디자인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은 서울 청량리점 3층 브이드에서 열리며, 비바오밥, 레이, 리즈테일러, 디콘, 샤함, 은주고, 투어클락주얼리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징디자이너 컬렉션으로, 트렌디하고 다양한 의류와 잡화, 쥬얼리 액세서리 등 신진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중소기업유통센터 유통플랫폼실 김주환 실장은 “신진 디자이너의 팝업 활성화 등 우수한 상품이 널리 홍보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하겠다”고 적극적인 의지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개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대리
02-6678-9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