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 랭귀지 센터, 정기 어학연수 100회 기념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6-03-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외국어 전문 교육기관인 SDA삼육어학원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필리핀 SDA 랭귀지 센터(이하 Language Center, 원장 김선환)가 설립 15년째를 맞아 정기연수 100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기연수 100회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4주간 실시되는 어학연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SDA삼육어학원이 운영하는 SDA Language Center는 필리핀 마닐라 근교에 위치해 넓고 쾌적한 캠퍼스에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고,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체계적인 학사 시스템과 실력 있고 친절한 교사들이 연수를 실시한다. English Drill, Speech, Listening, English in Action 등의 4시간 수업과 3시간의 1:1 Conversation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든 영역의 수업은 말하기를 강화시키는 방식인 SDA(Speaking Driven Approach) 교수 방법을 적용한다. 하루 7시간의 정규 수업 외에도 Family 제도를 통한 수업 외 활동과 다양한 주말 활동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원어민 교사들이 주말을 포함하여 연수 기간 내내 학생들과 숙식을 같이 해 학생들은 교사와 친해지고 자연스럽게 생활 속에서 영어에 익숙해지는 환경을 제공한다.

SDA Language Center에서 이루어지는 어학연수의 프로그램 명칭은 ‘H2O English Camp’이다. ‘H2O의 의미는 Healthy, Happy, Outstanding이며 영어에 탁월한(Outstanding) 인재를 양성하는 하겠다는 교육 목표를 담고 있다. 아울러 건강한(Healthy) 생활 습관을 갖도록 하기 위해 건강식, 운동, 물 마시기 등을 강조하는 일과 모든 프로그램을 통하여 행복한(Happy) 경험이 되도록 하는 것이 연수의 목적이다. ‘H2O English Camp’는 특별히 여름과 겨울방학에 운영되며 주니어 어학연수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부모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SDA Language Center의 김선환 원장은 “정기연수 100회 차에 참여하면 할인된 가격을 누릴 뿐 아니라 다양한 기념 행사를 통해 SDA Language Center 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웹사이트에 방문하거나 SDA Language Center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http://www.sdauhak.com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

SDA Language Center 02-2211-3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