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5·6월 학기 풍성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6-04-20 09:54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은 수강료할인 혜택과 각종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행복한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5~6월 학기 등록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가족 여행비, 외식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대학새내기 20%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6개월간 SDA삼육어학원에 수강이력이 없는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다.

재학생 대상으로 조기등록 할 경우 토스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어 SDA삼육어학원 공식 블로그 SDA스토리에서는 9월에 새롭게 오픈하는 인천 용현학원의 퀴즈를 맞추면 36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5월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수강생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팀플레이예술기획의 러브액츄얼리, 레미제라블,로미오와 줄리엣과 YD 뮤지컬 컴퍼니의 달을 품은 슈퍼맨 연극 무료초대권을 증정하는 문화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DA삼육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