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한국벤처투자, 업무협약 체결

중소기업·벤처기업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협업 추진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6-03-16 11:0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홍용술)와 한국벤처투자(대표이사 조강래)가 16일 ‘중소·벤처기업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의 마케팅지원사업과 한국벤처투자의 투자기업 우수상품 및 서비스 발굴 협력에 대한 제반 정보를 교류하고, 판로확대를 위한 상호 홍보를 협력하는 등 중소·벤처기업의 창조혁신제품 판로지원을 위한 기관간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한국벤처투자는 중소기업청 산하기관으로써, 양 기관 모두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공공기관이다.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벤처기업의 투자를 주도하는 한국벤처투자의 협업은 중소·벤처기업의 판로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용술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의 원활한 판로지원을 위하여 양 기관의 전문분야 협업을 통해 제대로 된 중소기업 지원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중소기업 지원 기관의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판로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개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대리
02-6678-9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