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현대백화점 ‘아임스타즈 생활용품 기획전’ 개최

20여개 중소기업 참여,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 대행사장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6-03-18 10:1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홍용술)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대형 유통망 판로 개척을 위해 현대백화점과 함께 ‘아임스타즈 생활용품 기획전’을 8일(금)~24일(목)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 대행사장에서 개최한다.

‘Idea Made Stars’의 줄임말인 아임스타즈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시장 진출을 통해 스타 상품으로 거듭나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 유통플랫폼실과 현대백화점 상품본부의 협업으로, 아이디어가 우수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중소기업 제품 판매로 상생협력의 기반을 다지게 되었다.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 유통·마케팅 전문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전통의 유통 명가인 현대백화점은 기획전의 정례화를 통해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가지고 동반 성장 모델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20여개 중소기업이 1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눌러서 빼는 콘센트 ‘태주산업’ 클릭탭,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희성앤테크’ S라인 행거, 기능성 특허 냉동용기 ‘제이엠그린’ 알알이쏙, 물 없이 사용하는 족열기 ‘썬앤아이’ 핫족열기, 터치 방식의 다목적 LED 스탠드 ‘이아이라이팅 ’블랙터치와인스탠드 등이 판매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이디어가 빛나는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유통기업의 선두주자로서 단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대·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개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아임스타즈 홈페이지: http://www.imstars.or.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대리
02-6678-9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