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불스원 헬스케어와 바른 자세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6-03-21 10:30
서울--(뉴스와이어)--힐링시티 강원도 홍천군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이 불스원 헬스케어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의 의의는 힐리언스 선마을과 불스원이 함께 하는 헬스케어 캠페인을 통해 건강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파하고 우수한 상품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양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활성화하는 데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불스원과의 제품 공동판매사업을 통해 현재 생산하는 제품 및 개발 중인 신제품을 성실히 판매하며, 힐리언스 소사이어티 관리 기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계 유지로 파트너쉽을 구축할 예정이다.

양사의 제품 구입 및 예약 이용 시에는 임직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삶, 대고객 메시지 홍보와 프로모션 협업, 그밖의 호혜적 협력과 상호간의 우호 증진과 관련한 사업을 적극 진행키로 했다고 밝혔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힐링 문화의 메카로,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하였으며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의 건강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곳이다. 또한 불스원 헬스케어는 수험생·운전자를 위한 기능성 방석 ‘밸런스시트’를 출시하였으며, 바른 자세 캠페인을 통해 척추 건강을 위한 건강 메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체험 프로그램, 면역력 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 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 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 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
힐리언스 모바일웹: http://m.healience.com
힐리언스 기업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uheal/company/index.jsp...
힐리언스 온라인쇼핑몰 힐링마켓: http://www.healience.co.kr/uheal/market/main.jsp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88-9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