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건축관련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차별화 시도

건축 과정 소개한 브랜드 웹툰, 신선한 시도로 평가받아

4월부터 ‘All 바른 생각 시리즈’ 및 ‘공간별 인테리어 팁’을 담은 새로운 콘텐츠 선보여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재미와 진정성 전달

뉴스 제공
윤성하우징
2016-03-22 07:00
안산--(뉴스와이어)--목조주택 건축 분야 1위 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이 2015년 1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래로 꾸준히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여 큰 관심을 끌고 있다.

1월부터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 웹툰 ‘윤&성의 원스토리 하우스’는 가상의 인물인 윤&성 부부가 전원주택 건축을 결정하고 상담, 설계, 인테리어,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총 10회로 구성된 콘텐츠이다.

자칫 어렵게만 보일 수 있는 건축 콘텐츠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스토리를 넣어 웹툰으로 선보였다. 이런 윤성하우징의 획기적인 시도는 브랜드 마케팅 차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정 독자층까지도 생겼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윤성하우징은 4월부터 ‘All 바른 생각 시리즈’와 ‘윤성이 제안하는 ‘공간별 인테리어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All 바른 생각 시리즈’는 ‘All 바른 공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부서원들이 어떤 ‘All 바른 생각’으로 건축주의 소중한 ’집’을 짓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재미있는 인물별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간별 인테리어 팁’은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별로 아이디어를 조합한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콘텐츠다.

이 외에도 윤성하우징은 건축주 영상 인터뷰, ‘당신이 꿈꾸는 집은?’과 같은 기획성 콘텐츠를 통해 목조주택·전원주택 산업에서 기업 브랜딩을 공고히 확립시키며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윤성하우징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은 스토리텔링에 있다”며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생산하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 입장에서 기억에 남으려면 단순한 정보 나열식이 아닌 탄탄한 스토리텔링 속에 소소한 재미나 진정성 있는 감동이 주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원스토리(One Story) 시스템이라는 건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건축 전반의 컨설팅, 설계, 인테리어,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수년간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능력으로 주목을 받아 왔으며, 홈페이지 리뉴얼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 오픈 등을 통해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의 목조주택·전원주택 건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윤성하우징 개요

윤성하우징은 24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문기업이며, 2015년 하반기부터 ‘All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2014년에는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련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매년 다양한 건축 박람회에 참가하여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주택 건축을 준비하거나 관련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윤성하우징 웹툰: http://yunsunghousing.co.kr/data/webtoon

웹사이트: http://yunsunghousing.co.kr

연락처

윤성하우징
마케팅기획실
이지원 대리
1566-0495
이메일 보내기

대표 전화
1566-0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