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지스틱스, 맞춤형 모바일 워크스페이스와 중앙화된 액세스로 기업 모빌리티 기능 향상시킨 SharePlus 앱 출시
모바일 기기 오프라인 싱크, 데이터 시각화 기능 통해 iOS와 안드로이드의 네이티브 솔루션을 셰어포인트로 확장
코딩 없이도 맞춤형 모바일 워크스페이스 구축 가능해져
셰어플러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온프레미스용 셰어포인트와 모바일용 오피스365를 위해 만들어진 플랫폼 독립 형태의 협업 및 생산성 어플리케이션이다. 또한 맞춤형 모바일 워크스페이스를 구축해 각 기업 직원들의 니즈나 특정 직무에 맞게 만들어진 집중형 환경을 제공한다. 셰어플러스는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콘텐츠와 데이터에 대한 집중형 액세스를 기업용 원드라이브,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 혹은 기업 내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확장한다.
셰어포인트는 콘텐츠와 지식을 안전하게 공유함으로써 협업성 향상을 구현해 포춘 500대 기업의 80%를 포함한 각 기업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하지만 이들이 기존의 데스크탑과 웹 솔루션을 통해 셰어포인트를 확장할 경우 모바일 기기의 경험과 기능과 비교해 부족한 게 현실이다. 셰어플러스는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검색 기능 향상 등 보다 직관적이고 반응성을 갖춘 경험을 제공하며 모든 셰어포인트 콘텐츠 형식의 보기 및 편집에 최적화되어 있다.
딘 가이다(Dean Guida) 인프라지스틱스 CEO는 “디지털 세계가 갈수록 커넥티드화됨에 따라 개인과 기업의 업무 방식도 변하면서 협업과 데이터 시각화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지만 어려움 또한 많다”면서 “사용자, 데이터, 기기와 서비스가 폭발적으로 늘면서 기업 운영상의 팀워크와 인사이트가 갖는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우리는 기술적 복잡성을 제거하고 기업들이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림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사업을 혁신할 수 있게 하는 맞춤형 플랫폼과 완성형 솔루션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셰어플러스는 또한 기업용 사용자들이 즉시 사용(out-of-the-box) 가능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직원들은 소속 기업이 갖춘 기존 설계와 개발 스킬을 활용해 맞춤형 모바일 워크스페이스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HTML, CSS, 자바스크립트 지식을 사용하는 개인화 영역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인프라지스틱스는 기존에 제작된 위젯, 테마, 레이아웃을 한데 모아 코딩 없이도 누구나 워크스페이스를 구축할 수 있는 Mobile Workspace Creator를 올 가을에 출시할 예정이다. 2016년 7월 1일까지 기업용 라이선스 계약이 되어 있는 100인 이상 사업장은 이 템플릿들을 기존의 등록사항에 추가할 수 있다.
◇30일 기한 무료 버전 사용 가능
인프라지스틱스는 2016년 7월 1일까지 기업용 라이선스 계약이 되어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30일 기한의 맞춤형 워크스페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share.plus/ro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셰어플러스 주요 기능
연결 상태 유지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기업용 원드라이브,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 기업용 네트워크 드라이브)상의 문서와 데이터에 대해 개인화, 중앙화된 액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직원들은 단일 위치에서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셰어포인트는 오프라인 싱크, 리스트, 캘린더, 공지, 업무 사항, 토론, 소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자체 워크스페이스 구축
셰어플러스는 맞춤형 모바일 워크스페이스를 구축해 모든 직원들에게 직무에 맞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적인 업무영역을 담당하는 직원들에게는 더욱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제공해 중요 정보에 즉각적으로 액세스하고 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각종 데이터 능력 통합
사용자는 자신의 워크스페이스에 각종 콘텐츠를 보강하고 풍부한 양의 시각화된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어 소속 기업의 데이터 기반 사업이 보다 나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게끔 한다. 또한 콘텐츠를 리포트플러스(ReportPlus) 대시보드와 결합시켜 기업용 셰어플러스가 주는 경험을 변화시킬 수 있다. 여기에 셰어포인트에 있는 모든 목록을 엑셀 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보안성
셰어플러스는 콘텐츠 및 데이터 암호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삭제 및 잠금, 보안정책 추가 적용 등의 향상된 기능을 통해 솔루션의 보안성을 끌어올렸다. 또한 사용자의 MDM 솔루션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보안을 지원하며 셰어포인트에 최적화된 각종 보안기능을 향상시켰다.
가장 각광받는 모바일 기기 유스케이스 지원
직원들의 이동성 확대 경향으로 인해 새로운 방식의 업무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셰어플러스는 사진 촬영, 동영상 및 음성 녹음, 위치정보 제공 등네이티브 솔루션을 통해서만 가능한 기능들을 모바일 기기에서 셰어포인트로 추가할 수 있다. 또한 QR코드와 RFID 태그를 스캔해 셰어포인트상의 관련 콘텐츠와 데이터로 자동 연동시킬 수 있다.
기업용 셰어플러스 30일 무료 사용 신청: share.plus/free
시스템 통합자 혹은 MDM 파트너가 갖는 혜택: share.plus/Partner or share.plus/mdm
인프라지스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는 아래 언론문의처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 관련 이미지: http://media.marketwire.com/attachments/201603/31557_homepage-hero.jpg
인프라지스틱스(Infragistics) 소개
인프라지스틱스는 기업들의 설계, 개발 및 협업 가속화 도구와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당사의 기업용 UX와 UI 툴킷은 100만 명이 넘는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웹, 윈도우, iOS, 안드로이드 기기용 고성능 어플리케이션과 프로토타입을 신속하게 개발하는 데 쓰이고 있다. 당사의 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인 리포트플러스(ReportPlus)와 셰어플러스(SharePlus)는 기업 사용자들이 자체 서비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협업 소프트웨어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당사는 전문적인 UX 서비스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락처
앙즈 맥러플린(Ange McLaughlin)
Voxus PR
(206) 686-9683
이메일 보내기
미국
+1(800) 231-8588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44(0) 800 298 9055
일본
+81 (3) 54748034
아태지역
+61 (3) 9982 4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