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경매교육전문 대한공경매사협회, 부산에서 ‘희망경매토크쇼’ 개최

2016-03-24 11:22
  • 대한공경매사협회에가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항구도시 부산에서 희망경매토크쇼를 개최한다

    대한공경매사협회에가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항구도시 부산에서 희망경매토크쇼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4일 -- 대한공경매사협회가 26일(토)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항구도시 부산에서 희망경매토크쇼를 개최한다.

턱없이 낮은 이자율때문에 은행에 돈을 맡겨도 큰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운 시절이다. 법원경매는 안정적인 재테크이며, 블루오션으로 인정받은지 오래다. 법원경매의 저변확대와 경매에 대한 인식전환에 공헌해 온 대한공경매사협회가 부산에서 2016년 3월 또 하나의 야심찬 행사를 펼치는 것이다.

도기안 대표는 전국민 가난탈출을 모토로 그동안 팟캐스트  도기안의 경매왕을 비롯해 매월 3째주 토요일 오전11시에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토요무료알토란특강을 진행해왔고, 최근 경기도 인재개발원 및 화성시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재테크 교육도 진행했다.

저서로는 ‘경매,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까발려주마!’ 와 ‘경매를 배우러 왔습니다. 똑!똑!똑!’ ‘단숨에 부자가 된 경매성공비법을 까발려주마!’ 등이 있다.

이번 희망경매토크쇼는 전국지사장들이 총 출동하여 15분내외의 유익한 경매특강과 퀴즈쇼도 진행하며, 그룹별 경매투자상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협회관계자는 ‘이번 토크쇼가 법원경매 초보자나 안정적인 재테크를 원하는 분, 내집마련의 도구로 경매를 선택하는 분, 불안한 노후대책으로 특별한 대안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이라고 말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장소는 부산문화회관 국제회의장(지하철2호선 대연역 도보13분)이다.(이메일 접수: dokian@kobid.co.kr)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언론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언론홍보팀
이성규 과장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

행사관련 문의
1800-77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