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6년간 4회째 ‘아시아 최우수 CRO’ 선정

고객들을 위해 개발 가속화,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임상 연구 성과 인정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3-24 15:3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 ‘2016 아시아 바이오제약 산업상(2016 BioPharma Asia Industry Awards)’에서 ‘아시아 최우수CRO(임상시험 수탁기관)(Best CRO in Asia)’로 선정됐다. 이로써 이 상의 6년 역사 동안 4번이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아시아에서 임상 연구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 고객들을 위해 리드타임을 줄이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위탁연구 기관에게 수여된다.

2016 바이오제약 아시아 컨벤션(BioPharma Asia Convention 2016) 주최기업인 테라핀(Terrapinn Pte Ltd.)의 샤론 로에슨(Sharon Roessen) 상무이사는 “아시아 최우수CRO 카테고리에 투표한 1000여 표 중 퀸타일즈가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했다”며 “리드타임을 줄이고 임상 연구를 선도한 것 외에도, 퀸타일즈는 고객을 위한 종단간 솔루션 제공 능력과 탁월한 사고 리더십 부문에서도 많은 선택을 받았다. 퀸타일즈는 분명히 아시아태평양의 임상시험 표준을 상승시켰다”고 밝혔다.

수상자로 나선 켄 리(Ken Lee) 퀸타일즈 아시아태평양 최고의료책임자(CMO)는 “새롭고 더 나은 약품 개발을 앞당기기 위해 쉴 새 없이 노력 중인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퀸타일즈 소속 전문가들을 비롯한 1만 2000여 명의 직원들을 대신해 이 상을 받는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의 성공확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며 “퀸타일즈는 우리에게 생명을 의지하고 있는 환자들을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 18개월 동안, 퀸타일즈는 이 지역에서 통합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 아시아태평양 신흥 바이오제약 회사들을 위한 고객맞춤형 솔루션 출시(Asia-Pacific emerging biopharma companies).
·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 지침서(Investigator Initiated Clinical Trials Made Easy)” 배포,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환자 치료를 개선하고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임상시험의 발전을 강화해줄 핸드북.
· 해당 지역의 의료기기 및 진단 시험을 제공하는 전담 부서 확대, 현지 MD&D 시장에서 “위험과 보상의 균형(Balancing risk and reward)”에 대한 백서 발간.
· 상하이 대중화권 본사(Greater China Regional Headquarters in Shanghai) 신설, 세계 두 번째 최대 바이오제약 시장인 중국에서 현지 회사들의 사업 확대 및 다국적기업의 성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역량 강화.
· 차세대 치료법을 위해 규제 경로와 복합 임상 연구 설계에 주력하는 재생의학 센터(regenerative medicine center of excellence, 고베 바이오메디컬 혁신 클러스터(Kobe Biomedical Innovation Cluster) 내)를 일본에 설립한 최초의 CRO.

이번 주 바이오제약 아시아 컨벤션(BioPharma Asia Convention)은 퀸타일즈의 두 명의 전문가를 특집으로 다뤘다: 차루 마나크탈라(Charu Manaktala) 박사, 아시아 전략적 약품개발 임상 전략 총괄, “아시아 바이오시밀러 규제 환경 및 소비자를 위해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Biosimilars regulatory environment and key considerations for customers in Asia)” 발표; 캐서린 스미스(Katherine Smith), 아시아태평양 초기 임상 개발 이사, “아시아 ECD 연구 수행시 주요 고려사항(Key considerations for conducting ECD studies in Asia)”을 주제로 한 원탁 토론 주재.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230058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아시아태평양 신흥 바이오제약 회사들: http://goo.gl/bjuYyO
연구자 주도 임상시험 지침서: http://goo.gl/Vo9NE0
위험과 보상의 균형: http://goo.gl/GJrEz1
상하이 대중화권 본사: http://goo.gl/iCWLkP
재생의학 센터: http://goo.gl/q5TSot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제이 존슨(Jay Johnson)
미디어 문의
Jay.Johnson@quintiles.com
+65.6602.1297(사무실) +65.9655.6635(휴대전화)

토드 캐스퍼(Todd Kasper)
투자자 문의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