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튼 바이 힐튼, 중국에 거점 호텔 개장

중국 내 첫 번째 주력 호텔인 햄튼 바이 힐튼 광저우 주장 뉴타운 문 열어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6-03-28 13:05
광저우, 중국/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 HLT)가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브랜드의 중국 내 최신 거점 호텔인 햄튼 바이 힐튼 광저우 주장 뉴타운(Hampton by Hilton Guangzhou Zhujiang New Town)을 개장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객실 223개 규모의 이 호텔은 전세계적으로 2100여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햄튼 포트폴리오에 합류한다. 햄튼 바이 힐튼 광저우 주장 뉴타운은 중국 광저우성 광저우시 톈허구(Tianhe District)에 있으며 관리회사는 후안펑 호텔 매니지먼트(광저우) 리미티드(Huanpeng Hotel Management[Guangzhou] Limited)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필 코델(Phil Cordell) 중점 서비스 및 햄튼 브랜드 관리(Focused Service and Hampton Brand Management) 글로벌 총괄은 “중국은 햄튼이 진출한 20번째 국가로 광저우는 중국의 전략적 도시이며 ‘남부지역 관문’일뿐 아니라 광저우성과 주강 삼각주(Pearl River Delta)의 정치, 경제, 과학, 교육 및 문화 중심지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햄튼 바이 힐튼의 대표적 호텔을 광저우에 오픈하여 매우 기쁘고 이 호텔이 광저우 관광 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는 햄튼의 중국 시장 개척의 획기적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플라티노 그룹(Plateno Group) 같이 훌륭한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햄튼 브랜드가 미국에서 성공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곳에서도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햄튼 바이 힐튼 광저우 주장 뉴타운은 주장 뉴타운의 번화한 중심 상업구역과 톈허 스포츠센터(Tianhe Sports Center) 상업 지역의 교차로에 자리잡고 있다. 이 호텔은 광저우 국제금융센터(Guangzhou International Finance Center), 시틱 플라자(Citic Plaza), 파저우 콤플렉스(Pazhou Complex), 광저우 동부역(Guangzhou East Railway Station)등이 있는 상업 및 금융 허브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서 광저우 시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레저, 쇼핑 및 오락 중심지역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사업차 여행하는 기업인들과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하는 가족들의 취향을 충분히 고려하여 투숙객들이 친구와 함께 지낼 때처럼 편안하고 즐거우며 마음이 편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알렉스 젱(Alex Zheng) 플라티노 그룹 설립자 겸 회장은 “우리는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힐튼 월드와이드와 제휴했으며 이는 고객의 요구에 적극 부응한다는 우리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말했다. 이어 “햄튼 바이 힐튼은 2015년에 투자자와 여행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햄튼 바이 힐튼 광저우 주장 뉴타운을 개장함에 따라 우리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으며 올해에만 10개 이상의 햄튼 호텔을 개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호텔의 개장 행사에서는 이를 기념하는 특별 손님인 햄튼의 중국 내 마스코트 “리틀 햄튼”(Little Hampton)이 소개됐다. 리틀 햄튼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친근하고, 정통성이 있으며, 보살피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상징하여 귀엽고 친근감을 주는 중국 ‘국보’인 판다를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호텔 로비는 느긋하게 쉬는 공간과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을 결합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도록 꾸며서 투숙객들이 잠시 피로를 푸는 휴식을 취하던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했다. 고객들은 햄튼 호텔 식당에서 고품질의 여러 가지 건강한 음식을 먹어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햄튼 바이 힐튼 광저우 주장 뉴타운은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영업하는 스낵바, 식당, 회의실, 헬스 센터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각 객실은 미국 브랜드 시그니처에 따른 썰타(Serta) 매트리스와 청결하고 산뜻한 햄튼 침대(Hampton bed®) 등 고품질 집기를 갖추고 있어서 투숙객들이 밤에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한다. 이동식 책상과 인체공학적인 의자가 있어서 업무 환경이 좋으며 욕실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부 관리 브랜드인 피터 토머스 로스(Peter Thomas Roth) 제품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특별히 디자인된 소파 침대는 객실을 쉬기에 더욱 편리한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www.hamptonhotels.com.cn)방문 또는 전화(+86 020 8367 8888)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객실 예약을 할 수 있다.

햄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www.hamptonhotels.com.cnwww.hampt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250050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제니퍼 퀸테로 휴즈(Jennifer Quintero Hughes)
힐튼 월드와이드
+1 901.374.6518
jennifer.hughes@hilton.com

크리스 장(Chris Zhang)
플라티노 그룹(Plateno Group)
+86 135 6003 3215
chris.zhang@gp.plateno.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