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맞춤형 워크샵 힐링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6-03-30 09:00
서울--(뉴스와이어)--힐링시티 강원도 홍천군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이 2016년 기업형 맞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힐리언스는 대한민국 국민의 웰에이징을 핵심 과제로 선도하는 힐링기업이다. 100세 시대 국민들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 힐링과학을 사명이자 가치로 삼고 2011년부터 기업, 단체를 위한 스트레스 해소 프로그램 ‘명상여행 마음공부’를 시작으로, 2016년 엠브로 프로그램까지 운영하고 있다.

힐리언스 기업형 프로그램은 맞춤형 상담과 체계적인 프로그램, 우수한 Man Power를 보유한 전담 PM 배치 및 사후관리, 다수의 기업 힐링 교육 수행 경험을 통한 진행의 Know-how, 과학적 건강식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의 거리적 접근성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기업의 요구에 따라 기업의 자체 워크샵 및 교육 일정을 추가할 수 있으며, 50여 개의 다양한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팀워크 향상 및 소통, 스트레스 관리, 창의적인 사고와 긍정적 마인드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지금까지 공기업 및 준 정부기관, 기타 공공기관, 대기업 등의 임직원 대상 힐링 캠프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힐링센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아, 2012년에는 218번의 행사에 24557명이, 2015년에는 355번의 행사에 17636명이 다녀가 누적 1332회, 85044명을 기록했다.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긴장 완화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Mind Program’, 신체 활동을 통한 건강 프로그램 ‘Body Program’,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쉬는 법, 건강 관리법을 제시하는 ‘Relex Program’, 당일 코스를 통한 리프레쉬/자체 워크샵도 진행이 다능한 실속 프로그램 ‘One Day in the Forest Program’ 등으로 운영된다.

MIND 모듈에서는 숲테라피, 마음의 향기, 비움의 검, 브레인 뮤직샤워, 리프레싱 마사지, 휴잠, 밸런스요가, 굿바이 스트레스, 바디밸런스, HRV측정, 에너지써클, 릴리스 스트레칭 중 선택할 수 있으며, BODY모듈에서는 바디 엑서싸이즈, 에너지업, 쿠킹클래스, 바람의 검, 포레스트요가, 리프레싱 마사지, 힐링푸드 이야기, 휴잠, 스타일요가, 포레스트워킹, 릴렉스 스트레칭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RELEX 모듈에서는 세로토닌 플로스, 휴림, 힐링뮤직샤워, 휴식의 향기, 꿀잠, 셀프테라피, 포레스트요가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 색채심리치료, 반지 만들기 공방 체험, 힐링수다, 액티브명상 등도 체험할 수 있다.

기업 및 단체는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상담과 설계를 통해 운영한다.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체험 프로그램, 면역력 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 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 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 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
힐리언스 모바일웹: http://m.healience.com
힐리언스 기업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uheal/company/index.jsp...
힐리언스 온라인쇼핑몰 힐링마켓: http://www.healience.co.kr/uheal/market/main.jsp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88-9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