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경매사협회, ‘부산희망경매토크쇼’ 성황리에 마쳐

2016-03-30 09:00
  • 대한공경매사협회가 26일 부산에서 부산희망경매토크쇼를 개최했다

    대한공경매사협회가 26일 부산에서 부산희망경매토크쇼를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30일 -- 대한공경매사협회가 26일 부산에서 부산희망경매토크쇼를 개최했다.

부산문화회관에서 2시부터 세 시간에 걸쳐 열린 이번 행사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성황리에 끝나 경매사가 아닌 일반 사람들도 경매에 뜨거운 관심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

무료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도기안 협회장이 오랫동안 펼쳐온 ‘가난탈출 프로젝트’라는 교육이념을 실현하는 행사로 전반적 경매 지식에 대한 지사장들의 특강, 1:1면담, 경매 지식 퀴즈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부산희망경매토크쇼는 대한공경매사협회의 찾아가는 경매서비스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난 것은 소자본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요즘 경매가 안전하고 원금을 보존할 수있는 새로운 투자수단으로 인식되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6월부터 국내최초로 진행되는 경매 초보를 대상으로 한 ‘옥션렛미인대회’ 등에도 많은 신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옥션렛미인대회는 최소 2000만원 이상의 자산을 소유한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하며 6개월간 총 1억원 상당의 교육이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이다.

지사장들의 1:1 맨투맨 강의부터 컴퓨터 활용법까지 무료로 교육이 이루어진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그간 ‘스파레쥬 6박7일 프로그램’, 매월 셋째 주 토요일 11시에 진행되는 ‘토요알토란 강의’ 등으로 꾸준히 경매인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교육해 왔다.

그 외에도 경매초보를 대상으로 물건검색부터 명도까지 교육하는 경매실전프로그램인 ‘1:1PT 교육’ 등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bid.co.kr

언론 연락처

대한공경매사협회
언론홍보팀
이성규 과장
02-888-57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