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아신 고보경 변호사, 채권추심전문변호사 인증 밎 변리사·부동산자산관리사 취득

뉴스 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2016-03-30 14:55
서울--(뉴스와이어)--법률사무소 아신의 대표 변호사인 고보경 변호사가 채권추심전문변호사 인증 및 변리사, 부동산자산관리사를 취득했다.

법률사무소 아신은 민, 형사소송은 물론 소송 후 강제집행에 관해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변호사 사무소이다.

고보경 변호사는 1월 부동산중개업을 등록하였고 3월에는 변리사 및 부동산자산관리사를 취득하여 소송과정에 있어 전 분야를 접목할 수 있는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송하고 돈을 못 받는 일이 많은 것에 착안하여 소송은 물론 그 사후관리에 있어서도 철저히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동산 중개에서 집주인은 부동산중개료를 받지 않으며 세입자에게는 안전한 물건을 소개한다.

한편 고보경 변호사는 채권추심전문변호사로서 희대의 사기꾼으로 유명한 조희팔 은닉재산사건을 비롯한 창업 사기, 해외투자사기, 금전사기 등 각계 언론에 쟁점이 된 굵직굵직한 사건을 맡아 피해자들이 피해금품을 되찾을 수 있도록 재산조사 및 강제집행을 진행하는 전문적인 채권추심을 제공하고 있다.

법률사무소 아신은 고보경 변호사는 피해자들이 돈을 찾을 수 있도록 소송과정에서부터 철저하고 꼼꼼하게 일을 처리한다며 채권추심전문변호사로 최고의 인프라를 구축하여 재산조사는 물론 소송 후 집행하는 절차, 사해행위를 비롯해 개인 간의 사기 기만으로 떼인 돈, 사인 간의 빌려준 돈에 대해서도 전문가의 역량을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아신 개요

법률사무소 아신은 채권추심및 민형사소송에서 법률적 조력이 필요한 곳에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사건 초기부터 승소는 물론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합리적인 수임료를 설정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급부와 반대급부 간의 균형을 고려하기 때문에 고객이 실제 취득하는 효용을 기초로 수임료를 설정한다. 법률사무소 아신이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정당한 권리를 확보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로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법률사무소 아신: http://lawfirmasin.com/

웹사이트: http://lawfirmasin.com

연락처

법률사무소 아신
한주원 실장
02-2038-3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