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닭, 배달 서비스 강화 나서

뉴스 제공
에땅
2016-03-31 16:13
서울--(뉴스와이어)--오븐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이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배달 음식 중 가장 많이 시켜먹는 음식 1위는 치킨으로 나타났다.

오빠닭은 배달 음식 중 치킨이 가장 선호도가 높은 만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사업을 운영하겠다며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신트렌드 ‘혼밥족’, 배달전문 앱 등장이라는 시장 흐름과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오빠닭은 창업 이후 약 10여 년간 레스토랑형 매장 위주로 시장을 확대해왔다.

오빠닭은 트렌드 변화에 따라 사업 방향을 다각화하기로 결정했으며 2월 초부터 더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배달전문앱 ‘배달의민족’에도 입점돼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레스토랑형 매장에서는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20대 이상의 고객층이 다수였지만 배달 서비스를 본격화하면서 10대 고객층을 함께 공략할 수 있게 됐다며 다각적인 사업 진행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빠닭의 매장정보 및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오빠닭은 최근 ‘애간장녹는닭’을 출시했다. ‘애간장녹는닭’은 매콤 간장소스로 담백한 맛을 구현, 부드러운 로스트 치킨에 구운 고구마와 단호박, 쫄깃한 떡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치킨 요리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오빠닭 홈페이지: http://www.oppadak.co.kr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에땅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여원 대리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

가맹문의
080-87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