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역량 강화

팀 웡, 마루프 칸, 댄 엔스테트 등을 지역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에 임명

북 아시아, 동남아시아, 호주/뉴질랜드 지역을 각각 담당할 예정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16-03-31 16:4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멀티애셋 실행 및 주문 관리 시스템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가 팀 웡(Tim Wong), 마루프 칸(Maroof Khan) 및 댄 엔스테트(Dan Enstedt)를 자사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 개발 및 멀티애셋 영업(Business Development, Multi-Asset Sales) 담당 부사장에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 싱가포르 법인(FlexTrade Systems Pte Ltd. in Singapore)의 매니쉬 케디어(Manish Kedia) 전무는 회사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멀티애셋 거래 시장의 매수와 매각 부문에서 모두 견실한 거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자 거래의 성장을 고려할 때 지역별 시장에 더 큰 역점을 둔 영업 역량을 확대할 필요성이 대두됐다”며 “팀 웡이 북 아시아 지역, 마루프 칸이 동남아시아 지역, 댄 엔스테트가 호주 및 뉴질랜드를 각각 담당함으로써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가 이 지역 전역에 걸쳐 고객 서비스와 지원을 강화할 수 있는 태세를 갖췄다”고 말했다.

팀 웡(Tim Wong)

팀 웡은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의 홍콩 사무소에 본거지를 두고 북 아시아 지역 멀티애셋 EMS(실행관리시스템) 영업에 주력할 예정이다. 그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에 합류하기 전 아시아 전역에서 모든 자산군(asset class)의 거래 솔루션을 판매하는데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그는 이 기간 중 5년 동안 트레이딩스크린(TradingScreen)에 근무하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멀티애셋 거래 솔루션을 개발 판매하는 팀의 핵심 역할을 담당했다. 또 그는 트레이딩스크린의 중국 내 사업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책임도 맡았었다. 그는 트레이딩스크린에 합류하기 전 5년 동안 블룸버그LP(Bloomberg LP)의 싱가포르, 홍콩 및 중국 지사에서 그 회사의 터미널과 EMS영업에 종사했다.

마루프 칸(Maroof Khan)

마루프 칸은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의 싱가포르 사무소에 기반을 두고 동남아시아 지역 멀티애셋 EMS 영업 책임을 맡을 예정이다. 칸은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에 오기 전까지 약2년 동안 블룸버그LP에 근무하면서 싱가포르와 필리핀, 인도에서 그 회사의 EMS솔루션 영업을 담당했다. 그는 블룸버그LP에 합류하기 전 5년 동안 인스티넷(Instinet LLC)의 영국, 미국, 홍콩, 싱가포르 지사에서 거래 시스템 스페셜리스트, 프로젝트 조정관, 부사장보/아시아 거래 운영팀장 등의 여러 가지 주요 직책을 맡았었다.

댄 엔스테트(Dan Enstedt)

핀테크(FinTech)/매수와 매각의 전자 거래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댄 엔스테트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의 멀티애셋 사업 운영 기반 구축을 위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그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에 합류하기 전까지 SS&C테크놀로지스(SS&C Technologies)의 싱가포르 사무소에서 그 회사 투자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아노바’(Anova)의 영업 및 사업 개발을 담당했다. 그는 그 이전 4년 동안 디온 글로벌 솔루션즈(Dion Global Solutions)의 시드니 및 호주 지사의 사업 개발 담당 이사를 역임하고 4년 동안은 네오넷 시큐리티즈(Neonet Securities)의 런던 및 스톡홀름 지사에서 계정 관리 부장과 영업을 담당했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개요

1996년 설립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는 브로커 중립적 주문과 주식, 외환, 상장 파생상품 및 채권을 위한 실행관리 거래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사무소를 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는 대형투자은행, 헤지 펀드, 자산관리 회사, 상품거래 자문 회사, 기관 브로커 등을 포함한 전세계 175 개 이상의 매수부문 및 매도부문 기업을 망라한 고객기반을 갖고 있다. 회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flextrade.com)에서 볼 수 있고 관련 뉴스는 트위터(www.twitter.com/flextrade) 또는 링크드인(http://goo.gl/zFWuZV)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300063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제임스 톨브(James Tolve)
516-304-3601
휴대전화: 516-395-0549
james.tolve@flextr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