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디비스토리, 꼭 가봐야 할 순천 봄꽃 여행지 추천

조계산의 꽃대궐 선암사 여행

뉴스 제공
디비디비스토리
2016-03-31 18:28
서울--(뉴스와이어)--디비디비스토리(대표 김태형)가 31일 따스한 햇살따라 지천에 꽃이 피는 3월, 꼭 가볼 만한 순천 봄꽃 여행지로 선암사를 추천했다.

선암사는 매화가 필 무렵이면 원통전 돌담길을 환히 밝히는 천연기념물 488호 선암매를 시작으로 동백, 목련, 철쭉과 영산홍, 산수유 등 다양한 꽃을 만날 수 있는 조계산의 꽃대궐이다.

봄철 선암사 일주문을 지나 경내로 들어서면 다양한 꽃나무 중 홍매화가 가장 먼저 꽃을 피우며 종정원 돌담을 따라 350~600년된 매화가 꽃망울을 터뜨린다. 이 매화는 꽃을 보기 위한 토종 매화로 3월 말이면 부처님이 아닌 매화를 보기위해 선암사를 찾는 다는 말이 있을 만큼 전국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순천 봄꽃 여행지다.

선암사로 들어서기 전 자갈길 왼편으로는 선암사 계곡 위에 놓인 아름다운 무지개다리 ‘승선교’(보물 제400호)도 만날 수 있다. 햇살 좋은 날, 계곡 아래로 비친 승선교와 그 사이로 보이는 강선루의 풍경 또한 선암사의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자 아름다움이다.

철마다 아름다운 꽃이 피는 선암사는 3월부터 5월까지 꽃내음이 끊이질 않는 곳으로 봄꽃 여행과 함께 느긋하게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어 봄철 여행지로 제격이다. 또한, 선암사 아랫자락에 있는 전통야생차체험관에서 은은한 차 한 잔을 마시며 쉬기에도 좋다.

디비디비스토리 김태형대표는 “지금이야말로 순천 선암사가 가장 아름다울 때인 것 같다”며 “한가롭게 봄철 힐링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꼭 한번쯤 선암사를 찾아보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디비디비스토리 개요

디비디비스토리는 국내여행 전문 커뮤니티로 신속한 여행뉴스와 풍부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여행작가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커뮤니티를 통해 여행정보 공유도 활발하다. 누구나 여행작가로 가입해 활동할 수 있어 개인들이 작성한 살아 있는 여행정보를 접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bdbstory.com

연락처

디비디비스토리
경영국
여승준 대리
02-2645-5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