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커뮤니케이션즈,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SAP HANA 메뉴’ 개시

2016-04-04 11: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 NTT) 산하 솔루션 및 국제 통신 사업부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SAP HANA 메뉴’(SAP HANA Menu)를 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에 SAP의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인 SAP HANA® 를 통합한 확장형 옵션이다. 세계 확장을 꾀하는 기업은 NTT컴의 완벽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SAP HANA를 포함한 핵심 시스템을 짧은 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 일본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2016년 말까지 다른 나라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지 보기: http://www.ntt.com/aboutus_e/news/data/20160401a.html

이점

· 초기 비용, 최소 서비스 요구 없는 확장형 서비스
요금은 사용 기간에 따라 산정되며 초기 비용이나 최소 서비스 요구가 없다. 따라서 고객은 과거 요구됐던 것처럼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구매할 필요 없이 필요할 때 SAP HANA 환경에 접근할 수 있다.

· SAP 품질과 가용 표준에 부응하는 TDI 모델
NTT컴은 자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상의 베어메탈 서버에 설치된 SAP HANA 메뉴를 이용해 TDI(Tailored Datacenter Integration)에 기반한 ‘SAP HANA 세트’와 NFS 호환 파일 스토리지로 서비스를 제공해 대용량 파일을 빠르게 처리해준다. NFS는 유닉스 OX(UNIX OX)에 적용된 파일 프로토콜로 배포된다. TDI 모델은 스토리지, 네트워크 요소 및 서버 등 SAP HANA 인증 하드웨어를 지원하며 구축 시간을 현저히 절감하고 고객이 개발, 검증, 생산 환경으로서의 시스템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세계적으로 표준화된 규격
NTT컴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SAP HANA 메뉴’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에서 SAP HANA용 클라우드 플랫폼 겸 관리 서비스인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을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다. 이는 확장 전략을 추구하는 기업을 위해 글로벌 거버넌스를 통합하고 총 IT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해준다. SAP는 NTT컴을 호스팅/SAP HANA/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SAP 아웃소싱 운영업체(SAP Outsourcing Operations Provider)로 공인했다.

베어메탈 서버 서비스, 파일 스토리지 서비스, SAP HANA 메뉴 솔루션 패키지로 구성되는 SAP HANA 세트 256GB 체제 제공 가격은 월 27만6800 엔(미화 약 2500 달러, 세금 제외)부터다. 512GB 체제는 5월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TDI 모델에는 베어메탈 서버, 파일 스토리지 프리미엄, SAP HANA 및 SAP HANA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1.0.용 레드 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ed Hat Enterprise Linux) 6.7이 포함돼 있다. 고객은 점검 및 운영 하드웨어를 포함한 SAP HANA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1.0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이들 모두는 가격에 포함돼 있다.

NTT컴은 3월 1일 일본, 3월 22일 영국에서 획기적으로 강화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출시했으며 조만간 싱가포르와 미국, 이후 다른 나라에서도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SAP HANA 세트는 해당 지역에서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회사명과 제품명은 각 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다.
변환 가격은 달러당 113엔의 환율로 산출됐다.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310065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nttcom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ttcomtv
링크드인: http://goo.gl/NPcvM2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클라우드 서비스
모리타 야스마사(Yasumasa Morita) / 하야시 마사유키(Masayuki Hayashi) / 도미타 유코(Yuko Tomita)
+81 3 6733 9521
g-cl@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