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새로운 CI 선포

뉴스 제공
파트라
2016-04-05 17:11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가 최근 CI를 리뉴얼하고 3월 28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CIFF(광저우국제가구전시회)에서 최초로 변경된 CI를 공개하며 글로벌 의자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파트라는 2016년이 1985년 회사 창립 이래 새로운 도약을 내딛는 원년이자 2020 파트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5년이 시작되는 중요한 시점이라며 지난 15년간 파트라를 알려왔던 CI로는 ‘Stylish Comfort’를 표방한 파트라 제품의 감성과 컨셉을 표현하기엔 미흡하다고 판단해 CI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이 함께 공감하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의자 전문 브랜드로 확장하기 위해 지금보다 세련되고 역동적인 concept의 CI 리뉴얼이 필요했다고 밝혔다.

이례적으로 CI 선포를 국내가 아닌 해외 전시회에서 이루어진 배경에 대해 CIFF에 참석 중인 파트라 한상욱 부사장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알려진 파트라이기에 해외 전시회는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해 세계 유명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앞서나가겠다는 의지 표현이며 파트라의 핵심가치를 강화하고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파트라 이미지 제고 및 고객 신뢰를 높이는 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atrakorea.com

연락처

파트라
경영지원실
정동철 차장
031-362-54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