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인도 ‘콘래드 푸네’ 개장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04-07 14:20
푸네,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인도에 ‘콘래드 푸네’(Conrad Pune)를 개장하고 브랜드 고유의 스마트 럭셔리와 직관적 서비스를 선보인다. 중심 업무 지구의 심장부에 위치하고 아르데코(Art Deco)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콘래드 푸네는 선별된 경험과 서비스, 섬세한 스타일의 본보기다. 이 호텔은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가 경영하고 K 라히자 건설그룹(K. Raheja Constructions Group)의 완전 자회사인 팜그로브 비치호텔(Palm Grove Beach Hotels Pvt. Ltd.)이 소유한다.

푸네에서 가장 선망을 받는 입지에 둥지를 튼 이 럭셔리 호텔은 코레가온 파크(Koregaon Park)에 인접한 푸네시 최고의 상업/주거/엔터테인먼트 지구인 망갈다스 로드(Mangaldas Road)에 자리잡고 있다. 이 호텔은 푸네 시의 마가르파타(Magarpatta), 카라디(Kharadi), 힌제와디(Hinjewadi), 핌프리-친치와드(Pimpri-Chinchwad) 등 IT 및 비즈니스 허브는 물론 공항과도 접근성이 우수하다.

아미트 미다(Amit Midha) 콘래드 푸네 총지배인은 “인도 시장에 콘래드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콘래드 브랜드의 동남 아시아 확장 전략에서 중대한 전기”라며 “푸네에는 전 세계 부유한 여행객의 고급 호텔 수요가 풍부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콘래드는 세계와의 연결과 영감으로 가득한 경험을 제공하며 신세대 스마트 럭셔리 여행객 구미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삶과 일, 즐거움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신세대 스마트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콘래드 푸네는 푸네 시에서 가장 큰 객실과 스위트, 6개의 세련된 외식 공간, 다양한 비즈니스 및 여가 시설을 제공하며 이들 시설은 푸네에서 특별한 모임과 비즈니스를 위한 이상적인 회의 및 이벤트 공간으로 빠르게 자리잡을 전망이다. 40피트 높이의 천장과 계단식 폭포, 엄선된 예술품 컬렉션, 대담한 기하학적 형상, 두드러진 색감과 화려한 장식은 호텔의 멋진 배경을 이룬다.

450 제곱 피트부터 시작하는 호텔의 넉넉한 310개 고급 객실에는 첨단 실내 기술이 적용된 20개 스위트가 포함돼 있다. 객실에는 생산적인 출장이나 편안한 휴가를 위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콘래드를 대표하는 어메니티와 플러시(plush) 소재 침구, 워크인형 레인 샤워와 욕조가 구비된 5등 전구 조명의 대리석 욕실 등이 제공된다. ‘지능형 객실’은 고객의 도착을 감지해 에너지 절약 모드를 전환하고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을 활성화하며 커튼을 걷고 해당 시간에 맞춰 조명을 조절한다.

콘래드 푸네는 인기 높은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 앱도 제공한다. 이는 전 세계 럭셔리 여행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호텔 숙박의 세부 사항을 투숙 전, 투숙 중, 투숙 후 맞춤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체크인 중이든 공항에서 환승 중이든 고객은 앱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푸네의 인기 장소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콘래드 푸네 식당가는 혁신적인 3개 레스토랑, 세련된 바, 독특한 풀사이드 카페, 매력적인 델리카트슨과 로비 라운지로 이뤄져 있다. 올데이 레스토랑인 코리앤더 키친(Coriander Kitchen)은 인도, 아시아, 지중해 거리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여러 라이브 카운터에서 양방향 미식 여행을 제공한다. 40피트에 이르는 인상적인 유리벽으로 야외에 펼쳐진 수경이 한 눈에 바라보이는 이 식당은 영감을 자극하는 조찬 모임은 물론 친구, 가족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나누는 느긋한 점심 또는 저녁식사, 동료와 함께 하는 간단한 식사를 위한 최고의 장소를 제공한다. 자유로운 저녁에는 오픈형 주방과 와인으로 장식된 벽면이 돋보이는 인도 그릴 요리 전문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지라(Zeera)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아시아 요리 전문 식당인 코지(Koji)에서는 최고의 일본 요리, 중국 요리,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아시아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바 ‘마수’(Masu)는 사케로 장식된 벽면을 배경으로 회사 동료나 비즈니스 관계자, 가족 및 친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실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은 풀사이드 카페 ‘카바나’(Kabana)를 이용할 수 있다. 정통 웨스턴 라운지 메뉴와 활력을 더하는 음료와 와인을 구비한 이 곳은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고객은 갓 구운 패스트리와 스낵, 수제 초컬릿 등을 판매하는 델리카트슨 ‘푸네 슈가박스’(Pune Sugar Box)에서 간단한 식사와 기운을 북돋는 차 한잔으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푸네 슈가박스의 라이브 카운터에서는 맞춤형 주문이 가능하다.

콘래드 푸네는 휴식 전용 층을 갖추고 있다. 푸네 시 최초의 온도 조절 실외 풀, 어린이 전용 수영장, 월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풀서비스 콘래드 스파 및 살롱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의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는 시내 투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식당 예약, 티켓 구매나 택시 또는 기사 동반 리무진 서비스 호출 등을 지원한다. 또한 인상적인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1시간, 3시간, 5시간 길이의 엄선된 맞춤형 여행 일정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스테이인스파이어드닷컴(www.StayInspired.com)에서 제공되며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 앱에서 접속할 수 있다. 콘래드의 1/3/5시간 추천 여행 일정은 음식, 쇼핑, 예술 및 디자인, 문화, 가족, 모험을 주제로 한 목적지의 인상적인 풍경을 보여준다.

콘래드 푸네는 특별한 회의나 사적인 정찬, 대규모 리셉션을 위한 최고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만 제곱 피트에 이르는 콘래드 푸네의 회의 및 행사 공간에서는 그랜드 볼룸, 회의실, 7개 보드룸, 전용 입구, 실내 자동 승강기, 첨단 시청각 기술, 지능형 조명, 탁월한 서비스와 인상적인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 호텔은 회원에게 동일한 투숙으로 포인트와 마일(Points & Miles®)을 적립해주며 적립된 포인트를 전 세계 4600여 개 호텔에서 숙박 불가 기간(Blackout Dates)이 적용되지 않는 무료 숙박으로 교환해주는 유일한 호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 H아너스 회원이 원하는 힐튼 월드와이드 호텔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을 할 경우 객실 요금 특별 할인, 무료 와이파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힐튼 H아너스 앱을 통해 제공되는 ‘디지털 어메니티’에서 디지털 체크인, 객실 선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푸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웹사이트(www.ConradPune.com)나 전화(+91 20 6745 6745)로 알아볼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소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을 통해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 또는 5개 대륙 23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을 통해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0개 국가 및 자치령에 75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및 링크드인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060058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콘래드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nradhotels
콘래드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conradhotels
콘래드 트위터: http://twitter.com/conradhotels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케타키 나라인(Ketaki Narain)
+91 124 4822 600
ketaki.narain@hilton.com

콘래드 푸네(Conrad Pune)
마나시 핀지(Manasi Pinge)
+91 777 0017 242
manasi.pinge@conradhotels.com

PR 펀디트(PR Pundit)
우마 레인(Uma Rane)
+91 9920 397 971
uma.r@prpund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