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영감 담당 이사에 피터 존 린드버그 선임

노련한 여행 전문가, 브랜드 차원의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이니셔티브와 엄선된 1/3/5 경험 총괄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04-08 13:35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피터 존 린드버그(Peter Jon Lindberg)를 브랜드의 영감 담당 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린드버그는 영감 담당 이사로서 콘래드가 추진하고 있는 ‘스테이 인스파이어드’(Conrad’s Stay) 이니셔티브(www.StayInspired.com)의 바탕이 된 비전을 촉진하게 되며 취임 일은 4월 18일이다.

2015년 10월 출범 후 성공리에 추진되어 온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이니셔티브는 호텔 직원 모두가 해당 지역의 열렬한 스토리텔러가 되어 고객에게 현지인의 특별한 노하우와 가이드북에서 찾아볼 수 없는 숨겨진 경험을 소개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린드버그는 현장 컨시어지 팀과 협력해 전 세계 24개 콘래드 호텔에서 현지의 문화, 예술, 음식, 모험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영감을 제공할 콘래드의 맞춤형 1/3/5시간 일정 컬렉션을 기획하는 중심 역을 맡게 된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본부장은 “우리 고객에게 여행이란 단지 목적지가 아닌 여정을 의미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이는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이니셔티브를 기획하게 된 이유”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행 업계에서 권위 있는 목소리로 군림해온 린드버그는 지역에서 가장 매력적인 면면을 발굴, 고양하고 강조하는 데 천부적 재능이 있다”며 “이는 우리 이니셔티브를 총괄할 콘래드 영감 담당 이사 후보 0순위에 그를 올려놓기에 충분했다”고 설명했다.

린드버그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여행 잡지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 수석 편집자에서 콘래드로 적을 옮기게 됐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에 앞서 그는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isure)와 ‘사부어’(Saveur) 선임 편집인으로 전 세계를 누볐다. 린드버그는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Award) 최종 후보에 두 차례 오른 경력이 있으며 미국여행작가협회(Society of American Travel Writers)가 선정한 ‘올해의 여행 기자’에 꼽히기도 했다. 2010년에는 그의 여행 칼럼과 해설이 ‘내셔널 매거진 어워드’(National Magazine Award)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린드버그는 영감 담당 이사로서 23년 이상 여행 분야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이니셔티브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이니셔티브와 브랜드 차원의 마음가짐은 전통적인 컨시어지 경험을 각 방문지에 대한 스토리텔링 경험으로 전환하려는 환대 분야의 문화적 변화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린드버그는 “오늘날 럭셔리 여행자는 더 스마트하고 훨씬 까다로우며 방문지 고유의 경험과 문화를 체험하는 데 적극적이다”며 “콘래드처럼 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에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며 전 세계 콘래드 고객에게 선사할 특별한 경험을 기획할 날이 손꼽아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2016년 콘래드 푸네(Conrad Pune), 콘래드 마카(Conrad Makkah), 콘래드 시카고(Conrad Chicago), 콘래드 샤먼(Conrad Xiamen), 콘래드 마닐라(Conrad Manila), 콘래드 산루이스포토시(Conrad San Luis Potosi), 콘래드 포트로더데일 비치(Conrad Fort Lauderdale Beach) 등 7개 콘래드 브랜드 호텔 개정이 예정된 가운데 린드버그는 콘래드 브랜드의 전례 없는 성장기에 콘래드 팀에 합류하게 됐다.

콘래드 고객은 콘래드 브랜드의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 앱과 호텔 내 콘래드 큐레이터, 웹사이트(StayInspired.com)를 통해 린드버그가 펼치는 영감 넘치는 여정을 따라갈 수 있다. 이들 채널에서 여행자는 각자의 콘래드 1/3/5 여행 일정을 저장, 공유하고 사진, 동영상, 지도 등의 고객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및 호텔 컨시어지를 통한 체험을 예약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의 SNS 팔로우(@ConradHotels)로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해시태그 #StayInspired를 이용해 의견을 올릴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nradhotels.com 또는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소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을 통해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 또는 5개 대륙 23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을 통해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0개 국가 및 자치령에 75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및 링크드인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070058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

로라 로페즈(Laura Lopez)
마그리노(Magrino)
+1 212 957 3005
laura.lopez@s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