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inno3D 지포스 GTX980 Ti OC D5 6G X3 HerculeZ 출시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16-04-11 09:30
서울--(뉴스와이어)--Ultimate Gaming inno3D 유통사 (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inno3D 지포스 GTX980 Ti OC D5 6G X3 HerculeZ를 출시했다.

2005년부터 국내 사업을 시작한 (주)아이노비아는 그 다음해인 2006년 1월부터 inno3D와 국내 단독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합리적인 가격과 앞선 디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장수 기업이다. 또한 수출도 병행하며 탄탄한 자본력과 분야별로 특화된 전문인력들을 채용, 유지해 오고 있고 서비스 부문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작년 6월 출시되었던 inno3D 지포스 GTX980 Ti D5 6GB의 레퍼런스 제품에서 스펙과 쿨러에 inno3D의 기술력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제조사의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다양한 수치로 오버클럭을 적용하고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과정을 반복하여 가장 안정적인 수치로 세팅이 되어 있다.

이처럼 제조사에서 생산 후 직접 제품에 오버클럭을 적용해서 성능을 향상시킨 경우를 팩토리 오버 클럭 제품(Factory Over Clock)이라고 한다. 엔비디아 레퍼런스 제품의 경우 기본 GPU클럭 1000Mhz, 부스트클럭 1075Mhz을 가진 반면 이번에 출시된 OC(Over Clock)제품은 기본 GPU클럭 1038Mhz, 부스트클럭 1127Mhz로 기본 GPU클럭은 레퍼런스 대비 3.8%, 부스트클럭은 4.7% 가량 성능이 향상되었다.

이외에도 inno3D 특유의 블랙컬러 HerculeZ(허큘즈) 백플레이트와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출할 수 있는 알루미늄 재질의 전원부 히트싱크가 2중으로 겹쳐져 있어 열전도율이 좋으며, 메모리에서 발생되는 열까지도 잡아 주어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같은 inno3D 특유의 제품 디자인, 설계, 팩토리 오버클럭에 대한 효과는 국내 최대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모 미디어사에서 진행한 리뷰를 통해 어떤 결과로 나타나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 중 가장 신뢰도가 높은 FutureMark사의 3DMark 2013의 벤치마크 결과, FireStrike 점수가 최대 17691, Extreme 점수가 최대 8147을 기록하여 상당히 높은 점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여러 고사양 PC 게임에서 진행한 벤치마크에서는 높은 프레임을 유지했다.

또한 inno3D의 전매특허 HerculeZ(허큘즈) 3팬 쿨러가 장착되어 풍부한 풍량으로 GPU, 메모리,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고 고르게 해소시켜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따라서 개인 소비자뿐 아니라 고가, 고성능의 그래픽카드를 갖춰 차별화를 구상 중인 PC방 입장에서도 GPU에 어떠한 영향도 없이 쿨러만 손쉽게 분해, 청소하고 다시 장착해 항상 새 제품과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제품의 구성품은 구매자들이 안정적이고 적절한 파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inno3D 제품의 모델별 권장 파워 가이드, 쿨러 청소 시 필요한 육각렌치, iChiLL 마우스패드, 3DMark 쿠폰, 인기 대작 PC 게임인 The Division 무료 쿠폰이 함께 들어 있다.(4월 25일까지 진행)

또한 4월 24일까지 inno3D 그래픽카드 중 행사 대상에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고 일정 증빙을 제출해서 응모하는 경우, 삼성 기어 S2 스마트워치와 샤오미 정품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신학기 기념 행사도 진행 중이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노비아 페이스북이나 마케팅채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노비아는 엔비디아의 플래그십 게이밍 GPU인 지포스 GTX 980과 결합하면 새로운 수준의 성능들을 구현할 수 있고, 뛰어난 엔비디아 맥스웰 아치텍쳐(Maxwell™ Architecture)로 가속화된 GTX 980 Ti는 뛰어난 4K 화질과 가상 현실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본 제품은 엔비디아의 VR READY 인증을 받아 앞으로 지속적으로 출시될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관련 컨텐츠를 대비하는 데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듯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inno3D,iChiLL), Mach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inno3D 지포스 GTX980 Ti OC D5 6GB X3 HerculeZ: http://goo.gl/qgup5O
inno3D GTX980 Ti OC 6GB X3 Herculez: http://goo.gl/B5eHLN
아이노비아 페이스북: http://goo.gl/fJBakf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 http://goo.gl/mQ9TAQ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
엄상필 팀장
02-6309-1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