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폴란드 최대 통신사 Netia의 클라우드 UC 서비스 출시 지원

Netia, 가입자 접속 형태에 구애 받지 않는 통합 UC 서비스 폴란드 최초로 출시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04-11 19:00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자사의 UC-One® 소프트웨어를 통해 폴란드의 대표적 통신사업자 Netia의 클라우드 기반 UC 솔루션 출시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Netia는 브로드웍스(BroadWorks®)로 구동되며 이미 큰 성공을 거둔 호스티드 PBX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기업 고객들에게 확장성을 갖춘 UC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사세 확장에 따른 이들의 니즈에 대응하게 된다. 브로드소프트는 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공급사이다.

New Netia로 명명되는 신규 서비스는 인스턴스 메시징/프레즌스, 영상 통화, 데스크톱 및 파일 공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첨단 음성 기능 등 다양한 전화 및 UC서비스와 고정 요금제를 하나로 결합시켰다. 기존의 기업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한 본 서비스는 브로드소프트의 UC-One UCaaS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고객들이 사업 성장과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원활한 형태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Netia 가입자들이 VoIP 혹은 PSTN에 상관 없이 번호를 변경하지 않고도 클라우드 UC(Cloud UC)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브로드소프트는 Netia가 국내 시장에서 신규 서비스를 개발 및 출시해 장기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했다.

Netia의 마르신 코틀라스키(Marcin Kotlarski) B2B 제품 및 마케팅팀장은 “브로드소프트는 증가세에 있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클라우드 전략의 핵심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클라우드 UC 수요가 증가세에 있는 가운데 기업용 통신서비스 혁신을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면서 “우리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시장 리더인 브로드소프트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폴란드 최초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간편한 도입이 가능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됐다”고 말했다.

브로드소프트의 크렉 데커(Craig Decker) 유럽, 중동, 아프리카본부장은 다른 클라우드, 레거시, 신규 서비스와의 간편한 통합이 가져다 주는 혜택을 강조했다.

데커 본부장은 “이미 검증된 브로드소프트의 통신사급 클라우드 UC 서비스와 혁신은 Netia가 기업 내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 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협업 관련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신뢰성과 유연성을 공급한다. Netia는 이제 기업 고객들이 위치, 시간, 기기에 상관 없이 직원들에 대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지원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역량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에 대한 새 소식은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Netia의 서비스 내에 UC-One이 사용됨으로써 Netia의 고객들이 얻는 혜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Netia의 서비스 상품에 UC-One이 사용됨에 따라 브로드소프트가 얻는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 그리고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4월 1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Netia 개요

Netia는 폴란드 최대 통신사업자 중 하나로 포괄적이고 통합된 형태의 사용자 친화적 온라인 솔루션을 공급한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로드소프트 트위터: https://twitter.com/BroadSoftNews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미주지역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유럽
앤디 크리습(Andy Crisp) / 존 바우든(Jon Bawden) / 케이트 앤더슨(Kate Anderson)
Cohesive for BroadSoft UK
+44 (0)-1291-626200
이메일 보내기

아태지역
Navigate Communication
테리 앨버스타인(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

리디아 마르신코스카(Lidia Marcinkowska)
Netia
이메일 보내기
+48-22-84- 46-12

루드밀라 산드로스(Ludmiła Sandros)
+48-22-848-4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