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그룹 에땅, 천안 복합물류센터 준공식 가져

뉴스 제공
에땅
2016-04-12 15:27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에땅(회장 공재기)이 20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천안 복합물류센터를 12일 완공하고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공재기 회장 및 유수 프랜차이즈 기업 대표 등 250여 명이 참가했으며 준공식은 복합물류센터 경과보고, 관계자 대상 감사패수여 환송식 순으로 진행됐다.

㈜에땅은 서울에서 천안, 김해에 이르는 복합 물류 센터를 구축하게 됐다. 1+1 마케팅의 시초인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을 시작으로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빠진닭(이하 오빠닭)’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물류 시스템을 갖춘 물류센터를 구축하게 된 것이다.

복합물류센터는 구매대행부터 배송, 창고운영관리, 유통가공 컨설팅부터 안정적인 상품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차량 관리를 비롯한 매장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운영된다. 서비스는 극대화하고 비용은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물류서비스 시스템이 구축된 셈이다.

이날 준공식에서 공재기 회장은 “복합 물류 단지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빠닭’은 지난 11일 화끈한 매운맛이 인상적인 ‘애간장녹는닭 레드’를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에땅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여원 대리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