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포톤, 엑시머 레이저 신규 브랜드 ‘기가넥스(GIGANEX)’ 발표

현행 엑시머 레이저를 응용해서 새로운 분야에 진출

뉴스 제공
Gigaphoton Inc.
2016-04-20 09:00
토치기현 오야마시,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리소그래피용 광원 제조사인 기가포톤주식회사(Gigaphoton Inc.) (본사: 토치기현 오야마시, 대표이사 사장: 토마루 히토시)는 2016년 4월 1일 엑시머 레이저의 새로운 브랜드인 ‘기가넥스’(GIGANEX)를 발표했습니다.

2000년 8월 설립된 이래 기가포톤사는 반도체 리소그래피용 광원 제조사로서 전 세계의 반도체 제조사에 반도체 리소그래피용 광원을 제공하여 왔습니다. 기가포톤의 엑시머 레이저와 고객지원 서비스는 지난 15년간에 있어서 고객의 확고한 신뢰를 얻어 왔으며 지금은 전 세계 반도체 제조사에 약 1300대의 레이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기가포톤은 반도체 리소그래피 분야에서 축적한 높은 기술력을 살려서 고신뢰성 엑시머레이저인 ‘기가넥스’를 FPD, Flexible device, 반도체제조 등의 분야 용도로 개발 해 나간다고 발표했습니다. 나아가 기가포톤은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함께 이루어 나가는 파트너와 함께 엑시머 레이저의 폭넓은 가능성을 모색하며 GIGANEX 솔루션을 제공 해 나갈 예정입니다.

토마루 히토시(Hitoshi Tomaru) 기가포톤 대표이사 사장겸 CEO는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반도체 리소그래피 광원의 주요 제조사로서 15년 이상에 걸처 실적을 쌓아 왔으며 2016년도에는 당사 레이저 제품의 활용 범위를 다른 분야로 확대하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당사의 기술이 보다 폭넓게 산업계에 공헌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가넥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전시회에서 소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방문을 바랍니다.

전시회명칭: SID Display Week
전시회 HP: http://www.sid.org/
개최 기간: 2016년 5월 24~26일
개최 장소: Moscone Convention Center
전시장 홀: North Hall D
부스 번호: No.#1241

전시회명칭: SEMICON South East Asia
전시회 HP: http://www.semiconsea.org/
개최 기간: 2016년 4월 26~28일
개최 장소: SPICE Arena exhibition hall(Penang, Malaysia)
부스 번호: No.#B130

기가포톤 개요

기가포톤은 2000년 설립 이래 레이저 제조공급업체로서 가치있는 솔루션을 전 세계 반도체 제조사에 제공 해 오고 있습니다. 기가포톤은 연구개발(R&D)부터 제조, 판매, 유지 보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항상 사용자의 관점에서 세계 최고수준의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gigapho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배포한 당일의 내용이며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며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또한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gigaphoton.com/?lang=en

연락처

기가포톤(Gigaphoton Inc.)
경영기획실(Corporate Planning Division)
마츠이 아키노리(Akinori Matsui)
+81-(0)285-37-6931
web_info@gigapho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