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하이치올C’ 모델선발대회 참가자 1,400명 넘어
제약업계 최초로 다음의 브랜드카페를 활용한 이번 하이치올C 모델선발대회는 국내 1위 온라인 포털인 다음에 다음의 플랫폼과 카페회원들의 DB 를 활용한 타겟마케팅을 위하여 ‘하이치올C’의 브랜드 카페(http://cafe.daum.net/hythiolC)에서 진행하고 있다.
응모 방법은 하이치올씨 카페 내 [Event] Hi~걸, 모델선발대회 게시판에 자기의 사진 및 프로필을 등록하면 되고 응모자격은 15세이상 하이치올씨 카페회원 남녀이다. 선정 방법은 미디어다음 아고라에서 네티즌 투표로 20명을 예선 선발자로 선정하고 최종 선발은 10월 말경 오프라인에서 선발 할 예정이며 선정된 사람은 광동제약 하이치올씨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광동제약측은 하이치올C가 기미,주근깨 등으로 고민하거나 색소침착이나 약물에 의한 피부염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판단, 2006년까지 100억원대 품목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대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광동제약㈜ ‘임성순’ 마케팅 부장은 “향 후 광동제약은 브랜드 마케팅의 전문성 강화 및 주요 경쟁사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 차별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더욱 높여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연락처
광동제약 홍보실 ‘유대선’ 차장(Tel : 850-9751/HP : 016-728-9558)
OTC 마케팅팀 ‘임성순’ 부장( Tel : 02-8509-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