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IT-JOBGO 취업설명회 개최

IT취업지름길 : IT전문가가 전하는 실무이야기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6-04-21 17:58
서울--(뉴스와이어)--이데일리가 주최하고 KG아이티뱅크가 주관하는 IT-JOBGO 취업설명회가 5월 21일(토)에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IT취업분야 정상급 인사들을 초청하여 IT실무이야기를 알려주는 설명회를 열어 IT분야 취업준비생들에게 방향과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본 설명회는 ▶스카이레이크 인베스트먼트 김화선사장의 IT스토리 ▶오라클사의 DB이야기 ▶프로그래머 유주완의 서울버스 앱 개발과정 소개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임종인 교수의 사이버보안의 패러다임 변화와 대응방안 ▶ KG이니스시/KG모빌리언스 곽재선회장의 IT특강으로 진행된다.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는 “IT분야 최정상급 인사들의 섭외를 통해 일반인이 알 수 없는 IT정보와 IT전망을 전달함으로써 IT분야 취업준비생들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뚜렷한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후 1시부터는 현장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 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KG아이티뱅크는 15년 역사의 IT전문교육기관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프로그래밍·정보보안·시스템·네트워크 분야의 강의로 사랑받는 기업이다.

아이티잡고 홈페이지: http://www.it-jobgo.co.kr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김민상
02-3672-4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