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정부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6-04-25 09:30
서울--(뉴스와이어)--괌 정부 관광청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25일(월)부터 5월 9일(월)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괌 정부 관광청은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를 확보하고 인스타그램 채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괌 정부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visitguam_kr)을 팔로우하고, 본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를 누른 후 여행지로 괌을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인 만큼 괌 정부 관광청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괌 여행권(1인2매)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들에게는 프로야구선수 친필 사인볼(10명), 3등 당첨자들에게는 휴대폰 보조배터리(20명), 4등 당첨자들에게는 ‘I Love Guam’ 에코 보틀(5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6일(월) 괌 정부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괌 여행 정보는 물론 아름답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존재하는 괌의 매력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괌 홍보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꾸준히 실시될 예정이다.

괌 정부 관광청 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관광청 관련 자세한 정보와 여행관련 정보는 관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괌관광청 관련 정보: http://www.guamvisitorsbureau.com/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 정부 관광청 한국사무소
윤호석 이사
02-6325-41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