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IDG ‘CSO 매거진 기술 보안상’ 4년 연속 수상

퀸타일즈 인포사리오 식별정보 관리 솔루션, CSO50에 포함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4-26 10:4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바이오제약 서비스 기업 퀸타일즈(Quintiles)가 IDG의 CSO 매거진(CSO magazine)이 선정하는 ‘2016 CSO50’에 꼽혔다고 회사측이 오늘 발표했다. 이 상은 임상시험 제공과 관련된 활동을 신속화하는 동시에 사용자 기밀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퀸타일즈의 혁신적인 식별정보 관리 솔루션을 높이 평가했다. 퀸타일즈는 이로써 4년 연속 기술 보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퀸타일즈의 식별정보 관리 솔루션은 기존 사용자와 신규 사용자 모두를 위해 데이터 품질을 개선해주는 식별정보 베팅(identity vetting), 식별정보 저장 및 식별정보 동기화를 도입했다. 이에 기반한 시스템은 임상연구 사이트 개시를 포함한 중요 프로젝트 활동의 신속한 사업 구현을 지원하는 한편 식별정보 기반 보안 위험을 경감해준다.

찰스 뉴베리(Charles Newberry) 퀸타일즈 최고 정보보안 책임자는 “퀸타일즈는 세계 100여 개국에 조직을 두고 전 세계 3만8000여 파트너 연구기관과 함께 연구를 수행하는 기업으로서 간소화된 글로벌 솔루션의 필요성을 절감했다”고 말했다. 그는 “임상 연구 활동의 디지털 솔루션화가 빨라질 수록 속도와 정확성을 증진해주는 시스템과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식별정보 관리 솔루션은 관리 부담을 덜어주고 중요 임상 연구 활동을 촉진하는 동시에 무결성과 사용자 데이터 보안을 유지하려는 경향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CSO50 어워즈’는 매년 보안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비즈니스 가치와 사고 리더십을 과시한 50대 기관을 선정한다. 보안 책임자, 업계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단일한 평가 기준에 의거해 후보 기업의 점수를 매긴다. CSO 편집자들은 이 평가 절차를 기반으로 최종 수상자를 가린다.

뉴베리는 “이 상은 혁신적인 접근에서 선구 역을 해낸 퀸타일즈의 세계적인 보안 전문가와 소프트웨어 개발 팀의 역량을 반영하는 것”이라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앤 굿차일드(Joan Goodchild) CSO 편집장은 “보안 전문가들은 오늘날 기업 보호가 단순히 방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다”며 “기업 보호는 비즈니스를 가능케 하고 투자수익(ROI)을 촉진하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매년 선정하는 CSO50 어워즈는 탁월한 보안 프로젝트를 잉태한 혁신과 독창성, 비즈니스 통찰력을 기린다”며 “첨단 보안 기술은 물론 비즈니스 가치의 본보기를 보여준 프로젝트 개발로 상을 받은 각 기업에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220050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SO magazine: http://www.csoonline.com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토드 캐스퍼(Todd Kasper)
투자자 문의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