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어워드 행사 통해 운영사와 공급사들이 보여준 뛰어난 성과 치하

뉴스 제공
Bombardier
2016-04-26 16:07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지난해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항공사와 공급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가 이번주 미국 댈러스에서 개최한 All Operators Conference and Tradeshow에서 고객서비스 사업부는 특별 세레모니를 통해 14곳의 2015 Airline Reliability Performance Awards 수상기업과 2곳의 2015 In-Service Supplier Top Achievement Recognition (STAR) 수상기업에 상을 수여했다.

Airline Reliability Performance Awards는 봄바디어 CRJ 시리즈 소형 제트기와 Q시리즈 터보프롭 운항사 가운데 정비 신뢰성 부문에서 가장 점수가 높은 곳이 수상 대상이다. Wideroes Flyverskap가 9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Jazz Aviation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3개 영역에서 1위를 기록했다.

UTC Aerospace Systems 와 Rockwell Collins는 in-Service STAR Awards를 수상했다. 이 상은 제품 성능, 항공사 지원 및 고객 초점 등 봄바디어 고객사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분야에서 90%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공급사를 대상으로 시상하고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의 토드 영(Todd Young) 팀장 겸 부문장은 “봄바디어는 운항사들이 높은 신뢰성을 보낼 수 있도록 항공기를 제작하고 있다. 그러나 항공기 운영 분야의 극심한 경쟁이 가져오는 엄청난 압박 속에서 이 항공기들을 매일 정시에 운항시키는 것은 대단한 성과이다”면서 “지난 한 해 커다란 노력을 쏟아 낸 모든 수상사에 축하의 말을 전한다. 각 어워드의 개별 영역은 봄바디어와 운항사, 그리고 공급사간의 긴밀한 협업을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5 Airline Reliability Performance Awards와 In-Service STAR Awards 수상사는 보도자료 하단의 부록 A에 게재되어 있다.

All Operators Conference and Tradeshow는 인터렉티브하고 유익한 이벤트로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의 고객서비스 사업부와 CRJ, Q시리즈, C시리즈 항공기 고객사, 공급사 및 파트너사와 업계 계열사간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 행사는 운영분야 핵심 성과와 제품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전세계 항공사, 업계 전문가와 프로그램 공급사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이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5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82억 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bombardier.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어워드 세레모니 행사 사진은 본 보도자료와 함께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CRJ 시리즈와 Q시리즈 항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봄바디어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RSS피드 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RJ100, CRJ200, CRJ700, CRJ900, CRJ1000, C Series, CRJ Series, Q Series, Q100, Q200, Q300, Q400, The Evolution of Mobility 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이다.

부록 A

2015 Airline Reliability Performance Awards 수상사
Q100/200/300 항공기 프로그램
오세아니아: Maldivian
유럽: Wideroes Flyveselskap
아태지역: Ryukyu Air Commuter
북미지역: Provincial Airlines

Q400 항공기 프로그램
오세아니아: SpiceJet
유럽: airBaltic, Olympic Air, Wideroes Flyveselskap
아태지역: Japan Air Commuter
아프리카 및 중동지역: Ethiopian Airlines
북미지역: Jazz Aviation, WestJet Encore

CRJ 100/200 항공기 프로그램
유럽: Air Nostrum
아태지역: J-Air
북미지역: Jazz Aviation

CRJ700/CRJ900/CRJ1000 항공기 프로그램
유럽: Air Nostrum
아태지역: China Express
북미지역: Jazz Aviation

2015 In-Service STAR Awards 수상사
Rockwell Collins
UTC Aerospace Systems

CRJ 시리즈와 Q시리즈 항공기 정보: http://news.commercialaircraft.bombardier.com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마리아넬라 데라 바레라(Marianella de la Barrera)
+1 416-375-3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