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16-04-27 11:19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은 5월 15일까지 SNS와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다. 매월 정기모임과 함께 마케팅 교육을 수강하며 개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금번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홍보단과 기자단으로 구분 운영되며 신청 시 지원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홍보단은 활동을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과제를 실행하는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며, 기자단은 개인별로 기획취재 활동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 작성 및 제작 활동을 수행한다. 이 외에도 기업문화 체험활동, 봉사활동, 월별 모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예정이다.

흥국생명은 ‘Life is Art’라는 온라인상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연계 선상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기획하여 실행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젊은 세대에게 소통 중심의 회사 브랜드를 알리고자 한다. 서포터즈 2기로 활동 시, 매월 활동비 지급, 우수활동 팀과 개인 시상, 문화생활 지원 등 다양한 활동 혜택 또한 제공된다.

‘CAMPUS LIFE is Art’라는 서포터즈 운영 주제처럼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활동으로 기대해 볼만하다.

모집인원은 총 16명으로, 홍보단은 12명 기자단은 총 4명으로 구성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흥국생명 블로그(www.heungkuklife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heungkukblog@naver.com)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흥국생명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박기찬
02-2002-72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