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MI®연구소 CEO, 신흥 산업 경향에 대응하기 위해 인도의 상위 실적 조직들과 협력

CMMI 연구소, 2주간 인도 전역에서 글로벌 리더십 논의

뉴스 제공
CMMI Institute
2016-04-29 14:00
뉴델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MMI® 연구소(CMMI® Institute) 경영진이 이번 달 인도로 건너가 신흥시장 여건 활용에 맞게 역량을 조정하려 애쓰는 여러 주요 기업들과 관계를 맺었다. CMMI를 활용하는 101개 국가 중 하나인 인도는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시장으로서 실적 향상, 신뢰도와 확장성, 조직 혁신 촉진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커크 보툴라(Kirk Botula) CMMI 연구소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20년의 역동적인 성공에서 알 수 있듯이 CMMI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에 대비해 인도의 경제성장과 혁신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세계은행은 인도가 2017년에 중국을 추월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대국으로 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CMMI 연구소 경영진은 벵갈루루, 첸나이, 뭄바이, 뉴델리를 방문했다. CMMI 연구소의 전략 파트너인 KPMG는 이번 2주 방문 계획을 세우면서 인재, 프로세스 및 기술의 교집합을 마스터하는 데 CMMI와 인재 CMM 프레임워크를 성공적으로 접목시킨 인도의 장기 고객 및 전문가 집단과의 만남을 주선했다.

CMMI 연구소 경영진은 선도적인 IT 서비스 공급업체인 아토스(Atos), 코그니전트(Cognizant), FIS, 글로벌로직(Globallogic), HCL, 하니웰(Honeywell), HP, IBM, 인포시스(Infosys), KPMG, L&T 인포테크(L&T Infotech), 엠파시스(Mphasis), 스테리아(Steria), TCS, Wipro, WNS 글로벌(WNS Global)과 만나 각자 해당 사업에서의 CMMI 가치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한 훈련과 컨설팅, 평가 서비스를 통해 CMMI 활용을 지원하는 인도의 CMMI 연구소 파트너들과도 만났다.

보툴라 CEO는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개선 네트워크(SPIN)의 벵갈루루와 첸나이, 뭄바이 지부에서 강연을 했으며 CMMI 연구소는 각 도시에서 모임을 주최해 CMMI를 이용해 사업목표를 달성한 60개 조직의 전문가들도 만났다.

KPMG 파트너로서 인도의 비즈니스 수월성 팀장인 KK 라만(KK Raman)은 환영사에서 “CMMI 연구소가 인도의 상위 기업의 실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를 세계 최고의 기구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CMMI(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는 시장에서 경쟁적인 우위를 구축하고자 하는 조직들을 위해 마련된 세계 수준의 실적 개선 평가 툴이다. CMMI는 기업의 사업 목적을 기반으로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실행 방안을 제공해 성공적인 실적을 내는 신뢰도 높은 체제를 구축해준다.

CMMI연구소(CMMI® Institute) 개요

CMMI 연구소(CMMIInstitute.com)는 인재, 프로세스 및 기술에서 최고의 사례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다. 이 연구소는 조직이 그들의 운영을 우수사례와 비교하고 성과의 차이를 확인함으로써 그들의 역량을 벤치마크하고 성숙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각종 툴과 지원을 제공한다. 지난 25년간 항공우주, 금융, 의료서비스, 소프트웨어, 방위산업, 교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조직 수천 곳이 CMMI 성숙도 레벨 평가를 수행하고 자신이 능력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공급자임을 증명했다. CMMI가 조직의 성과 향상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MMIinstitut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4280062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mmiinstitute.com

연락처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샤본 호일(Chavonne Hoyle)
215-353-6524
choyle@cmmiinstitu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