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랫빌리지, 닥터하우스 시리즈A 투자 마무리

뉴스 제공
브랫빌리지
2016-05-02 11:00
서울--(뉴스와이어)--집 수리, 인테리어 전문 서비스 ‘닥터하우스’를 제공하는 브랫빌리지가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등에서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랫빌리지는 이번 세 번째 투자 유치를 통해 시리즈 A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투자는 지난해 케이큐브벤처스와 스트롱벤처스, 동문파트너즈(다음청년창업투자조합)의 공동 투자에 이은 것으로, 편리하고 경제적인 ‘닥터하우스’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반영한 것이다.

브랫빌리지에서 선보이는 ‘닥터하우스’는 집 수리, 인테리어 전문 서비스로서 최근 1년간 1000여건의 시공을 진행하였다. 뿐만 아니라, 올해 2월에는 500여 가지의 체크리스트로 집을 점검하는 ‘홈스캔’ 서비스를 성황리에 오픈해 토탈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랫빌리지 방성민 대표는 “간단한 수리부터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닥터하우스를 선보였다”며 “실내건축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투자를 진행한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장호영 심사역은 “브랫빌리지는 홈케어 사업을 위한 전문성과 빠른 실행력을 갖춘 현재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성장형 팀”이라며 “인생에서 가장 큰 고관여 상품인 집 영역에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커다란 변화의 물결을 주도하는 회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하우스는 2015년에 출시한 지역기반 O2O 홈케어 서비스로 공간 수리 및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브랫빌리지에서 제공하는 두 서비스 모두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브랫빌리지 개요

주식회사 브랫빌리지는 정형화된 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고 유연한 발상을 즐기는 악동들이 모여 있는 회사다. 무모하게 보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들이 우리가 만드는 서비스를 본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브랫빌리지는 아직 작은 스타트업에 불과하지만 기업 비전만큼은 확고하다. 기업은 돈이 아닌 사람을 지향하며, 더 많은 사람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이다. 악동마을이 만든 수많은 마을의 주거공간을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토털 홈케어 솔루션 ‘닥터하우스’를 서비스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house.co.kr/

연락처

브랫빌리지
박해주 매니저
02-1688-5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