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S경영아카데미,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 개설

국내 유일 콜센터 운영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

국내 최초 실무 중심의 콜센터 운영 및 관리 교육 프로그램

뉴스 제공
KCA
2016-05-03 08:15
서울--(뉴스와이어)--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한국형 콜센터~’ 시리즈를 통해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6월 15일~16일까지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과정’을 개설하였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현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으며 이론 강의보다는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 강의는 물론 즉각 현장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과정은 최근 콜센터 트렌드는 물론 콜센터 사업계획서 작성을 시작으로 운영전략 수립, 채용 및 선발, 교육훈련, 성과관리, 운영최적화, 통화품질, 스크립트, 코칭, 프로세스 개선, 클레임 매니지먼트, 접점 직원 감정노동관리 등 콜센터 운영의 A~Z를 총망라하여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박종태 대표는 “이번에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에 관한 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CS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 한국형콜센터운영실무과정: http://www.kacademy.net/document/board/notice_view...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KCA
박종태
02-941-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