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스윔키즈’,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신상품 10% 할인 및 물총 증정

뉴스 제공
몰키아이씨티
2016-05-03 11:25
경기--(뉴스와이어)--유아동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스윔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16년 S/S시즌 신상품 할인 및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윔키즈는 3세~9세 유아,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래쉬가드 수영복 전문 브랜드로 유아동 래쉬가드는 99%로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며 유아, 아동이 착용하는 스윔웨어임을 감안해 제품 출고전 피톤치드 처리 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스윔키즈 래쉬가드 수영복은 자체제작을 통해 국내 최고수준의 고급원단을 사용하면서도 동시에 가격을 낮춰 상품의 가격 경쟁력과 함께 어린이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래쉬가드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이 다양한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윔키즈는 피부에 직접 맞닿는 스윔웨어는 특히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서 국내산 최고급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자체제작으로 시중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래쉬가드가 아니어서 아이들의 개성을 살릴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2015년 여름 시즌 처음 런칭한 스윔키즈는 4세~7세까지로 한정하여 아쉬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016년 S/S시즌에는 3세~9세까지로 연령을 넓혔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신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께 10% 할인과 아이들이 물놀이에 즐겁게 놀수 있는 물총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몰키아이씨티 개요

몰키ICT는 유아동을 위한 ICT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아동 래쉬가드 수영복 전문브랜드 ‘스윔키즈’를 운영하고 있다.

스윔키즈: http://www.swimkids.co.kr

웹사이트: http://molkiict.com

연락처

몰키ICT
강윤정
070-4823-09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