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5월 14~15일 프리미엄 숲 힐링 태교 실시

건강한 아기를 위한 예비엄마ㆍ아빠의 힐링여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6-05-09 09:30
홍천--(뉴스와이어)--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이 14~15일 임산부와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숲 힐링 태교’를 실시한다.

이번 숲 태교 프로그램은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 △건강한 출산을 위해 몸과 마음을 비우고 싶은 산모 △올바른 태교 방법을 알고 싶은 부부 △임신 스트레스 해소 및 출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길 희망하는 부부를 위해 마련됐다.

숲 태교 프로그램에서는 임신, 수유기 신체변화와 증상에 따른 식습관 대처 방법을 배우는 ‘건강한 식습관’을 비롯, 잣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종자산 숲길을 느긋하게 걸으며 숲속 자연과 교감하는 ‘자연교감 삼림치유 명상’과 마사지를 통해 긴장을 풀고 근육이완을 시킴으로써 부부간 감성을 회복하는 ‘아로마 테라피’가 진행된다.

이밖에 모닥불을 피워놓고 별과 달을 감상하며 아기의 태동을 느껴보는 ‘태동 느껴보기 키바’, 골반근육을 발달시켜 원활한 출산 유도를 돕는 ‘태교요가+태교명상’이 마련되며, 엽서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6개월 뒤에 발송해주는 ‘사진촬영과 편지쓰기’ 시간도 진행된다.

또한 예비아빠를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피로와 스트레스 정도를 진단하는 HRV검사와 체성분 측정을 통해 아빠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체성분 측정 결과를 보고 건강계획을 세우도록 돕는다.

1박 2일간 숲속에서 진행되는 힐링 태교는 출산을 앞둔 예비 부부가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태교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도심에서 벗어나 산자락에 머물며 오롯이 예비 엄마 아빠 그리고 태아와 건강만을 생각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 공식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이나은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

행사 문의
1588-9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