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포토북 리바이북, 감성 듬뿍 캘리그라피 프레임 출시

감성 가득한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캘리카드 프레임 런칭

소비자가 직접 꾸미고 선택하는 커스텀팬시 상품군 오픈

사진인화에 감성을 더한 포토카드 제품도 선보여

뉴스 제공
청도프린팅
2016-05-16 08:5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브랜드대상(고객만족브랜드)을 수상한 라이프로그(LIFE LOG) 포토북 리바이북(Revivook)이 캘리그라피 프레임(Caligraphy Frame)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캘리그라피 프레임은 감성 가득한 캘리그라피 카드와 리바이북만의 디자인을 녹여낸 페이퍼프레임(액자)으로 구성되어 있다. 100여종의 캘리그라피 중에서 원하는 내용들만 골라 선택하고 리바이북의 페이퍼프레임으로 함께 디스플레이할 수 있다. 구성품의 성격이 서로 다르기에 각각의 상품을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캘리그라피의 내용은 감성적인 문구를 기본으로 라이프, 힐링, 행복, 사랑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공되고 있어 취향과 목적에 맞는 내용의 캘리그라피 문구를 선택할 수 있다. 감성 가득한 소품이나 선물용 상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솔깃한 대목이다. 함께 구성된 페이퍼프레임 역시 리바이북만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며 벽걸이용 또는 스탠드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활용도 또한 넓은 편이다.

특히 캘리그라피 등 손글씨 분야는 근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기에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에게도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며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리바이북은 근래에 캘리그라피 분야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캘리그라피 프레임은 이러한 트렌드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고 소비자의 접근성과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콘셉트로 출시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유사한 콘셉트의 제품과 더불어 신규 상품군 역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바이북은 이번 캘리그라피 프레임 출시와 더불어 고객의 사진으로 엽서형 카드를 만들 수 있는 포토카드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페이퍼프레임은 별도의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리바이북은 편집 에디터(editor, S/W)를 사용하여 직접 편집 및 구성할 수 있는 포토북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다. 사진이 많은 소비자에게 여행포토북, 커플포토북, 스냅북 등을 제작하는 데 쏠쏠한 재미와 함께 소중한 기억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해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리바이북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evivook
리바이북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revivook

연락처

리바이북
사업팀
최정용 팀장
02-6271-6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