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두닷, 웹 드라마 ‘오구실’과 콜라보레이션

뉴스 제공
두닷
2016-05-16 09:56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 가구 두닷이 72초 TV의 웹 드라마 ‘오구실 시즌 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30대 싱글녀인 오구실의 방을 두닷과 두닷이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 블라스코 가구로 꾸몄다.

드라마를 통해 7월 출시 예정인 블라스코의 헤디 시리즈 선반장과 거울 행거도 한 달 먼저 선보인다. 헤디 시리즈는 4월 있었던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서 참관객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주인공의 일상 속에 숨어있는 두닷과 블라스코를 찾아보는 것도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이다.

두닷은 오구실 시즌 2가 방영되는 기간 동안 협찬 가구들을 모아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두닷몰을 참고하면 된다.

72초 TV의 초압축 감성 드라마 ‘오구실’은 누적 조회 수 560만뷰를 돌파한 인기 웹 콘텐츠이다. ‘오구실 시즌 2’는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및 피키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닷 개요

두닷(dodot)은 ‘do’ 동사의 뜻, ~을 행하다와 점의 인터넷 의미인 ‘dot’의 합성어로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소비자가 직접 조립하는 가구라는 의미이며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대신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과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와 생활용품을 생산, MD하여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는 리빙&오피스 가구 브랜드이다. Office furniture를 기본으로 시작하여 Living furniture 등 생활 전반의 분야에서 창의적이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 두닷은 인터넷 쇼핑 문화의 주축이 되고 있는 20~30대의 젊은이들에게 앞선 생활 감각을 계속 제시할 것이다. 기족 가구 시장의 TOP브랜드와 견줄만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독창적인 디자인과 아이템의 다양성을 통해 차별화하여 두닷만의 유니크한 디자인 트랜드를 구축해 나가고자 한다.

네이버 TV캐스트 오구실: http://tvcast.naver.com/v/869734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72sectv/

웹사이트: http://dodot.co.kr

연락처

(주)코다스 디자인
기획팀
정미진 대리
02-3488-7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