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역대급 글로벌 파격 할인 행사

힐튼H아너스 회원, 직접 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6-05-18 13:4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 HLT)가 오늘 100년 회사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프로모션인 ‘힐튼 월드 세일’(Hilton World Sale)을 발표했다. 2016년 5월 13일부터 9월 6일까지 운영되는 ‘힐튼 월드 세일’은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회원에게 힐튼 월드와이드 포트폴리오 내 참여 호텔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엠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 전체 13개 브랜드 중 12개 브랜드의 세계 102개국 4660개 호텔이 함께 한다.

제럴딘 칼핀(Geraldine Calpin) 힐튼월드와이드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세계 최대 환대 기업인 힐튼은 여행에 대한 꿈의 실현 가능성을 높여 고객이 도쿄에서 스시를 즐기고 발리에서 서핑 레슨을 받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역대급 특가를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로열티 혜택

힐튼에서 가치란 최적의 가격 그 이상을 의미한다. 힐튼의 13개 세계적 브랜드에 대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 멤버십’의 혜택이 포함됐기 때문이다. 힐튼은 여행자가 모든 포인트와 혜택,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인 ‘힐튼닷컴’(Hilton.com), 예약 콜센터나 선호하는 기업 여행 대행사 및 공인 여행사를 통해 직접 예약을 함으로써 힐튼H아너스 회원은 특별 회원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 객실 선택 및 디지털 체크인, 디지털 키 등의 디지털 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으며, 힐튼H아너스 포인트를 적립하고 포인트로 무료 숙박을 이용할 수 있다. 직접 예약을 통해 프라이빗 콘서트, 회원만을 위한 외식 경험, 특색 있는 여행 등 특별한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H아너스 회원은 취향에 따라 맞춤형 숙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힐튼H아너스 회원이 ‘무제한 보너스 프로모션’(Unlimited Bonus Promotion)에 등록할 경우 힐튼 월드 세일을 통해 제공되는 특가 서비스 외에 2016년 8월31일까지 호텔, 시기에 관계 없이 투숙에 대해 포인트를 상한 없이 두 배로 적립받을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할인 정보:
(세부 내용은 호텔 별로 다를 수 있다)

북미/남미 호텔:
· 힐튼에 원하는 브랜드 호텔을 직접 예약할 시 일반 고객은 최대 20%, 힐튼H아너스 회원은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목~일* 도착 고객에게 해당된다.
5월 13일~9월 2일 예약 고객
5월 17일~9월 6일* 투숙 고객
*도착일과 투숙일은 호텔 별로 다를 수 있다.

유럽/중동/아프리카 호텔:
· 힐튼에 원하는 브랜드 호텔을 직접 예약할 시 일반 고객은 최대 25%, 힐튼H아너스 회원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13일~9월 4일 예약 고객
5월 14일~10월 9일 투숙 고객

아시아 태평양 호텔(중국 제외):
· 힐튼에 원하는 브랜드 호텔을 직접 예약할 시 일반 고객은 최대 20%, 힐튼H아너스 회원은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13일~9월 5일 예약 고객
5월 16일~12월 31일 투숙 고객

중국 내 호텔:
· 5월13일부터 31일까지 힐튼에 직접 예약 시 최대 30%, 6월1일부터 8월23일까지 예약 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13일~8월 23일 예약 고객
5월 15일~12월 31일 투숙 고객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개요

‘힐튼H아너스’는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의 특별한 13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세계 102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4660여 개의 호텔, 리조트, 타임셰어 시설을 통해 시행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다른 호텔에서는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모바일 앱, 무료 표준 와이파이, 그리고 체크인, 객실 선택 및 디지털 키를 통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회원 수가5200여만 명에 이르는 H아너스는 수백 가지의 포인트 적립 및 보상 방법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숙박과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선 기부 또는 H아너스 경매 플랫폼(hhonors.com/auctions)을 통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는 공연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하는 특별한 예술 공연 및 호텔 콘서트, 맥라렌-혼다 포뮬러원(McLaren-Honda Formula 1) 팀과 함께 하는 레이스 체험 등이 있다. 또 충성도가 높은 ‘힐튼H아너스’ 회원은 더 개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보상 받게 된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여행자들은 www.HiltonHHonors.com 또는 news.hiltonhhonors.com 을 통해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분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102개 국가 및 지역에서 거의 76만 5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4660여 개의 호텔과 공동 소유 시설을 관리, 가맹, 직영 및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지난 96년 동안 투숙객에게 각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회사의 세계 최고 수준의 13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다. 또 회사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호텔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이용한 객실 출입 등의 디지털 편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70052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사라 브라운(Sarah Brown)
+1 703 883 5315
sarah.brown4@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