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 노붐 네트워크의 긴급구조 서비스 사업자용 호출 도우미 솔루션 구동 지원

브로드웍스 플랫폼과 노붐 네트워크 응급 호출 도우미 플랫폼

선도적인 앰뷸런스 서비스 업체의 복잡한 호출 근무 일정 해결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05-18 15:58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노붐 네트웍스(Novum Networks)와 함께 호주 최대 앰뷸런스 서비스 업체들을 위한 사업적 플랫폼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업체들은 긴급구조 서비스 사업자들이 직면한 가장 복잡한 기술적 장벽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호주는 시골 등 지방 도시의 경우 지리적으로 멀고 인구밀도가 분산된 탓에 많은 앰뷸런스 서비스 업체들이 유급 의료진과 응급 의료구조대를 동원한다. 그러나 상당수 현장 인력은 긴급구조 호출에 따라 동원된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다.

EMS(응급의료) 공급 업체들은 이처럼 풀타임과 자원봉사가 섞인 인력 구성으로 인해 긴급 구조 요청을 받을 시 출동 인원 조직에 필요한 시간이 촉박하다는 문제점에 직면해왔다. 노붐 네트웍스/브로트소프트 플랫폼 역시 ‘8일 근무표’라는 복잡한 구조에 맞추는 문제를 해결해야 했다. 이 구조는 이미 많은 통신기술 솔루션에서 어려운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보통의 경우 솔루션은 7일로 설정돼 있다.

노붐 네트웍스는 브로드소프트의 브로드웍스(BroadWorks®) 플랫폼과 자사의 통합 플랫폼(Unified Platform)을 활용해 Emergency Call Assist’(긴급 호출 도우미)라는 자동 호출 시스템을 만들었다. 이 시스템은 고객사의 8일제 근무 일정을 적용했으며 개별 앰뷸런스의 간호업무보조실(sub-station)을 위한 자동 호출 통보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응급의료 서비스 업체들은 각 서브 스테이션과 지부가 각기 다른 콜 플로우(call flow) 요구사항과 인력 구조를 가지고 있다. 각 sub-station 과 지부 담당 매니저는 노붐의 Emergency Call Assist를 통해 웹브라우저, 혹은 태블릿으로 호출 및 근무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 PBX 및 클라우드 기반인 이 시스템은 응급의료 서비스 업계의 까다로운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네트워크의 모든 부분에서 중차대한 결함이 생길 경우 시스템이 중단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통신사급 가용성과 및 완전한 형태의 지리적 가외성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응급구조대와 자원봉사단 근무표에 기반해 변동 사항을 즉각 인식하고 대원들이 유무선으로 연락하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호출을 할 수 있도록 Emergency Call Platform(긴급 호출 플랫폼)을 사용한다. 사용자가 호출을 받지 않을 경우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미리 입력된 당번 순서대로 다른 대원에게 연락을 한다. 전화기가 꺼진 상태이거나 음성메일로 넘어갈 경우에도 시스템은 호출을 멈추지 않고 다른 사용자에게 연락을 취한다. 이 호출 시스템은 출동 가능한 대원이 연락을 받을 때까지 연락을 계속하고 앰뷸런스 출동 임무를 부여한다.

켈빈 비들(Kelvin Beadle) 브로드소프트 아태지역 부사장은 “EMS 호출 자동화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노붐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브로드웍스와 노붐의 혁신적인 Emergency Call Assist 플랫폼은 가시적인 성과를 낳을 것이고, 긴급 구호 서비스가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우리는 또한 이 모델이 호주 소방 당국 및 주 단위 긴급 서비스처럼 비슷한 인력 구성을 가지고 있는 다른 긴급 서비스 단체들을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이젤 케스윅(Nigel Keswick) 노붐네트웍스 COO는 “이 시스템을 호주 최대 앰뷸런스 서비스 업체 중 한 곳에 제작해 공급하는 것은 혁신적인 시스템 개발과IP/클라우드 기반 호스트 커뮤니케이션이 긴급구조 환경에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 지 그 가능성을 보여줬다. 우리가 긴급 구조대를 위해 앰뷸런스 출동 시간을 앞당기고 더 효율적으로 구조 인력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는 것은 호주에서 우리가 펼친 가장 보람 있는 사업”이라고 말했다.

브로드소프트의 최신 소식은 회사의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게 한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소프트의 브로드웍스 플랫폼의 지원을 받는 노붐의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노붐의 응급 의료 서비스 고객들이 얻는 혜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노붐이 서비스 제공에 있어 브로드웍스를 사용함으로써 브로드소프트가 얻는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 그리고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5월 18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붐 네트웍스(Novum Networks) 개요

노붐 네트웍스(Novum Networks)는 호주의 최신 통합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술 시장에서 독창적인 시스템을 선보이는 회사다. 특히 혁신적인 디자인과 접근성, 고객과 파트너들이 새로운 기술에 접근하는 것을 돕는 효율적인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
미주지역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유럽
앤디 크리습(Andy Crisp) / 존 바우든(Jon Bawden) / 케이트 앤더슨(Kate Anderson)
Cohesive for BroadSoft UK
+44 (0) 1291-626200
이메일 보내기

아태지역
테리 앨버스타인(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