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인슈어런스, 피트니 보우스 인게이지원 비디오로 영국 고객 경험 변화 주도

뉴스 제공
Pitney Bowes Inc.
2016-05-23 16:00
헨리-온-템즈,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거래 촉진을 위한 혁신적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술업체인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뉴욕증권거래소:PBI)가 마거스터디 그룹(Markerstudy Group) 소속의 온라인 자동차보험사인 제프리 인슈어런스(Geoffrey Insurance)와 중요한 새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을 통해 제프리 인슈어런스는 인게이지원 비디오(EngageOne Video)를 사용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 유지율을 높이고 성장을 촉진하는 영국 최초의 기업이 됐다.

위트스터블(Whitstable)에 위치한 제프리 인슈어런스(전 초서 다이렉트(Chaucer Direct))는 지난 달에 4월 28일부로 제프리 인슈어런스(Geoffrey Insurance)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 보험사는 초기 문의부터 결정까지 고객 입장에서의 전체 과정에 대한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 중심의 기업으로서 제프리 인슈어런스는 참여를 촉진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자사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새 기술을 계속 모색해왔다. 이의 지원을 위한 피트니 보우스의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제프리 인슈어런스의 고객 및 협력사가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고수준의 강력한 인터랙티브 및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인게이지원 비디오 솔루션은 클라이언트 데이터를 이용해 고객이 가상 프리젠터를 통해 스스로 보험 정책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프리젠터는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제작되는 맞춤형 프로세스를 제공해 자사의 정책을 설명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하고 고객의 필요에 대응하면서 동시에 관련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교육한다.

제프리 인슈어런스 서비스 및 제니스 다이렉트의 폴 박스터(Paul Baxter) 팀장은 “당사의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해 이미 많은 찬사를 듣고 있는 기업으로서 고객을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를 위한 관건은 더 큰 서비스 경험을 촉진하기 위한 새 기술의 활용”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인게이지원 비디오에 큰 감명을 받았다”며 “고객 참여를 새로운 수준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피트니 보우스의 팀 바버(Tim Barber) 디지털 상거래 부문 부사장은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혁신적이고 몰입적인 기술을 이용해 고객 데이터를 하나로 모아 지능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활용함으로써 고수준의 개인화되고 정확하며 참여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한다”며 “인게이지원 비디오는 고객을 위한 목표와 기업을 위한 목표 모두에서 제프리 인슈어런스에 딱 맞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소개

피트니 보우스(뉴욕증권거래소: PBI)는 고객정보 관리, 위치 정보, 고객 참여, 배송, 우편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등 상거래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IT(정보기술) 기업이다. 세계 100여 개국에 있는 150만 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피트니 보우스의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피트니 보우스 웹사이트(http://www.pb.com/uk) 참조.



마커스터디 그룹(Markerstudy Group of Companies)은 세븐오크스 부근의 베셀 그린(Bessels Green)에 본사가 있는 역동적인 민간회사로서 영국과 지브롤터에서 직원 4000명이 일하고 있다. 2016년에 선데이타임즈의 베스트 기업상(Sunday Times Best Companies Awards)에서 영국 내 29위 베스트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01년에 설립된 마커스터디 그룹 소속 보험 관련 기업으로는 지브롤터 지역 보험사인 마커스터디 인슈어런스 컴퍼니(Markerstudy Insurance Company Limited), 제니스 인슈어런스(Zenith Insurance Plc), 얼티미트 인슈어런스 컴퍼니(Ultimate Insurance Company Ltd), 그리고 영국 내 서비스 제공사로서 보급과 클레임, 행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마커스터디 리미티드(Markerstudy Limited)와 제니스 인슈어런스 매니지먼트 UK 리미티드(Zenith Insurance Management UK Limited)가 있다.

2015년에 마커스터드 그룹은 2016년 3월 제니스 마크(Zenith Marque)로 재탄생한 초서 인슈어런스(Chaucer Insurance)를 포함해 초서 인슈어런스 서비스 리미티드(Chaucer Insurance Services Limited) 그리고 2016년 4월에 제프리 인슈어런스 서비스(Geoffrey Insurance Services)로 사명을 변경한 초서 다이렉트(Chaucer Direct)를 인수했다. 이 인수로 마커스터디 그룹은 자동차보험 시장에 상당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영리보험을 위한 새로운 채널도 마련하게 됐다.

다음은 마커스터디 리테일(Markerstudy Retail) 부문 내에서 운영되는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방대한 가치와 선택을 제공한다. 캐터러 클럽(Caterer’s Club), 모빌러스(Mobilers), 에케슈어(Equesure), 인슈어런스 초이스(Insurance Choice), 디스팅크 프라이빗 클라이언트(Distinct Private Clients), 폴리시 숍(Policy Shop), 인슈어런스 팩토리 커머셜(Insurance Factory Commercial), 인슈어런스 숍(Insurance Shop), 랭카스터 인슈어런스 서비스(Lancaster Insurance Services), 슈어텀 다이렉트(Sureterm Direct), 마스터쿼트(Masterquote), 에이쿼트(Aquote), 인슈어런스 팩토리(Insurance Factory), 슈퍼커버 인슈어런스(Supercover Insurance Ltd), 라이온하트 인슈어런스(Lionheart Insurance) 등이 있다.

애완동물 사업부문인 얼티미트 인슈어런스 솔루션(Ultimate Insurance Solutions)은 영국 내 애완동물 사업 관리기구인 얼티미트 펫 파트너스(Ultimate Pet Partners Limited)와 애완동물 브랜드인 퓨얼리 펫(Purely Pets), 포스&클로스(Paws & Claws), 그리고 영국 내 최대 애완동물 대상 보험 중개사 중 하나인 BDML 커넥트 리미티드(BDML Connect Limited)를 포함한다.

이외 마커스터디 그룹에는 오토 윈드스크린(Auto Windscreens)과 비전 비히클 솔루션(Vision Vehicle Solutions Limited)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200058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제프리 인슈어런스: http://www.geoffreyinsurance.com/
마커스터디 그룹: http://www.markerstudy.com/

웹사이트: http://www.pb.com

연락처

마커스터디 그룹(Markerstudy Group)
로웨나 스태니어(Rowena Stanyer)
01246225783
그룹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대행
rstanyer@markerstudy.com
www.markerstudy.com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앤 앰롯(Anne Amlot)
언론홍보 매니저
+44 (0) 7889 409697
anne.amlot@pb.com
www.pb.com/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