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 ‘국립발레단 프라임 갈라’ 개막…가장 풍성하고 아름다운 발레의 만찬

6월 4일(토) 오후 3시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려

세계 유명 레퍼토리와 국내 최고 무용수들을 보유한 국립발레단이 자랑하는 갈라 공연

대구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무대

뉴스 제공
대구오페라하우스
2016-05-30 10:00
대구--(뉴스와이어)--대구오페라하우스가 지역 발레 애호가들을 위해 발레리나, 발레리노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 <국립발레단 프라임 갈라>를 마련했다.

◇발레의 ‘국가대표’, 국립발레단 초청 무대

<국립발레단 프라임 갈라>는 한국 최고의 실력을 가진 국립발레단을 대표하는 스타 무용수들을 고루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국립발레단이 자랑하는 유명 레퍼토리들의 하이라이트를 모아놓은 무대이기 때문에 다양한 작품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대구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완성도 높은 공연

특히 통상의 발레 공연과는 달리 오케스트라 연주로 함께한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더하게 한다. 김종욱(국립발레단 음악감독)의 지휘와 대구오페라하우스 상주단체인 대구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 반주로 눈뿐만 아니라 귀까지 호강하는 멋진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대구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중 하나로 진행된다.

<국립발레단 프라임 갈라> 프로그램은 ‘백조의 호수’ 등 고전발레부터 한국 창작발레에 이르기까지 총 여섯 개 발레작품의 주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매는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전화 예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R석 5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B석 10,000원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 개요

대구오페라재단은 대구오페라하우스, 사단법인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대구시립오페라단 3개 단체가 하나로 모여 공식 출범한 대구 오페라의 새로운 구심점이자 미래이다. 수년간의 논의와 합의를 거쳐 마침내 2013년 11월 출범한 대구오페라재단은 현재까지 이어온 오페라 대중화 사업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컨텐츠 개발과 제작,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세계 속 오페라 도시 대구의 명성을 더욱 드높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guoperahouse.org

연락처

(재)대구오페라하우스
홍보담당자 조하나
053-666-6022
이메일 보내기

전화 예매
053-666-6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