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inno3D 지포스 GTX 1080과 iChiLL 신제품 론칭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16-05-30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를 머금은 inno3D 지포스 GTX 1080 Founders Edition D5X 8GB 제품과 inno3D iChiLL 지포스 GTX 1080(풀네임 미정) 신제품을 런칭한다.

2005년 국내사업을 시작한 (주)아이노비아는 올해로 설립 11년 차가 되는 기반이 튼실한 유통사이다. 주력상품인 inno3D그래픽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수입·유통해 오면서 쌓인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사후서비스 부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으며 inno3D와 함께 엔비디아에서 지정한 공식파트너사로 그 신뢰도와 기술력도 확인되었다.

inno3D 지포스 GTX 1080 Founders Edition D5X 8GB 제품은 ‘완벽한 게이밍의 완성‘이라는 짧지만 명확한 문구를 통해 그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NVIDIA의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용 GPU인 GeForce GTX 1080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게이밍 그래픽카드이다. 새로운 NVIDIA Pascal™ 아키텍처가 제공하는 전례 없는 성능과 전력 효율 그리고 놀라운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는 궁극의 게이밍 플랫폼이다.

또한 NVIDIA Pascal™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GPU 아키텍처로 이전 세대인 Maxwell(맥스웰)보다 최대 3배 빠른 성능, 최신 게이밍 기술 그리고 차세대 VR을 최상의 조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GeForce GTX 1080은 우수한 열 분산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고급 증기 챔버 및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세심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멋진 외관만큼이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inno3D는 자사의 VGA제품 라인업 중 최상위에 포지션하고 있는 iChiLL(이하 아이칠) 제품군도 출시한다. inno3D iChiLL 지포스 GTX 1080은 국내 유통사인 아이노비아와 협의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대부분 반영하여 아이칠 제품을 기획·제작한 결과 획기적인 성능과 모습으로 돌아온다.

그 특징 중 눈에 띄는 것은 전체적인 디자인의 변화와 측면 LED일 것이다. 700시리즈에서 단색의 LED로 옆간지, 아이칠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3색LED로 제작되어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Blue, Green, Red LED로 변화하며 그래픽카드가 현재 어느 정도의 온도인가를 보기 위해 별도의 s/w를 실행하거나 PC케이스를 열고 직접 그래픽카드를 만져보는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편의와 감성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Ultra 제품의 경우 네 번째라고 할 수 있는 측면 쿨러의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레퍼런스기판(PCB)을 주로 사용해왔던 패턴에서 벗어나 커스텀 제품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전원부에도 변화를 주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아이노비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 주관 하에 개최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6’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한다.

해당 행사에서 아이노비아는 새로운 inno3D 지포스 GTX 1080 제품을 공개하고 모니터 전문 제조업체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의 주력제품인 ‘UHD480 Real 4k HDMI 2.0 재은이’와 함께 구현될 생동감 넘치는 시연시스템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듯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inno3D,iChiLL), Mach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6: http://www.nvidiaevent.co.kr/
(주)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 http://www.inoviakr.com/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
엄상필 팀장
02-6309-1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