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도시락 호밀엔, 직장인 취향 저격 도시락 세트 5종 출시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6-05-30 09:21
고양--(뉴스와이어)--온라인 건강도시락 배달 점유율 1위 브랜드 트루라이프 호밀이 운영하는 프렌차이즈 도시락 호밀엔의 상암 직영점이 도시락 세트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호밀엔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건강 도시락을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전문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칼로리와 나트륨은 낮추고 맛과 퀄리티는 높인 건강 도시락 전문점이다. 상암 직영점 오픈 이후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의 고객을 꾸준히 확보하면서 상암지역에서 진정한 프리미엄 도시락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기존 45가지 메뉴에 세트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호밀엔을 찾는 고객님들의 패턴에 맞춘 풍성한 도시락 세트와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가벼우면서 샐러드와 함께 1인이 즐기기 좋은 메뉴로 매일 달라지는 쉐프의 추천 컵밥이 포함된 오늘의 쉐프 추천 세트, 여러명이 함께 나눠먹는 식사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메뉴로 칼퇴 세트 A와 B, 만드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만큼 방금 만들어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라톤회의 세트, 돼지고기와 닭고기 그리고 낙지, 게살을 하나의 도시락 세트로 만날 수 있는 육해공 세트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호밀엔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식사 후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세트상품에 함께 구성하였으니 실속 있게 한 끼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며 합리적이고 든든한 세트 상품으로 즐거운 분들과 맛있는 식사로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호밀엔은 1~2인 가구가 늘어나는 상황에 맞춰 자취하는 대학생이나 회사원의 니즈를 파악해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로 메뉴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밀엔은 최근 상암점 직영점을 시작으로 7월부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며 도시락 사업을 희망하는 점주들에게 다양한 창업 혜택도 전달하고 있다.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호밀: http://www.homeal.net/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조민정
031-976-17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