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배달 도시락 호밀, 무더위 사라진 입맛 사로잡을 여름맞이 최대 10,000원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6-07-13 07:00
고양--(뉴스와이어)--온라인 배달도시락 브랜드 1위 호밀이 4일부터 호밀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무더위에 사라진 입맛을 사로잡을 여름맞이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밀이 준비한 여름맞이 빅 이벤트는 전 제품을 최대 10,000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7월 특급 할인 이벤트로 샌드위치, 파스타 등을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브런치식 도시락 호밀 아침식, 건강한 집밥을 매일 집으로 받아볼 수 있는 호밀 한식과 같은 인기 도시락을 기존 대비 5,000원씩 싸게 살 수 있으며 두 끼 이상 구매하는 고객님들에겐 최대 10,000원까지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호밀이 최근 출시한 ‘꾸러미 스페셜’ 역시 7월 한 달간 회원들에게 10,000원이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꾸러미 스페셜’은 건강배달도시락 호밀에서 판매하고 있는 호밀 아침식, 점심식, 한식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고객의 니즈의 맞춰 월, 화, 수, 목, 금 매일 다른 식단으로 받아볼 수 있는 스페셜 도시락이다.

이 외에도 동일 장소로 2개 이상 배송받는 고객에게는 추가 40,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친구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친구와 나 모두 추가로 1식을 더 받을 수 있다.

트루라이프 호밀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건강한 집밥을 매일 챙겨 먹기 힘든 고객이 부담 없이 배달 도시락을 구입하고 전문 영양사와 쉐프 군단이 구성한 매일 다른 식단의 도시락을 집 앞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아침배달도시락 호밀은 앞으로도 나트륨과 칼로리는 줄이고 맛은 높인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겠으며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이 언제나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달 도시락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루라이프 호밀의 할인 가격 프로모션은 7월까지 진행되며 호밀 홈페이지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달도시락 호밀: http://www.homeal.net/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조민정
031-976-17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