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주관, 신한금융투자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어르신 행복밥상’ 실시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주관,서울시7개 지자체 10곳 주민센터에서 6월 25일까지 총 10회 행복밥상 진행

2016-05-30 18:43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가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28일 토요일 마포구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어르신 행복밥상’ 여섯번째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40여명의 봉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100여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맛있는 한식 점심식사와 건강 흑미 롤케이크와 바나나를 준비하였다.

이날 밥차 봉사는 신한금융투자 봉사 신입사원들의 첫 봉사활동이었다.

신입사원들에겐 회사의 선배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신입사원들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안내하는 봉사를 하면서 좋은 덕담을 나눌 수 있었던 점이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신입사원들은 신한금융투자의 모토가 따뜻한 금융의 실천인데 이번 봉사의 계기를 통하여 더욱 더 따뜻한 금융인이 된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날 봉사자 9명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부평급식소에서 13명은 부천오정노인복지관에서 봉사를 실행하였다.

또한 37명은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브솔시내, 아동보육시설 해피홈보육원, 나솔채양로원에서 봉사를 실행하였다.

신한금융투자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의 6개의 산하시설 부평 무료급식소, 아동보육시설 해피홈보육원,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브솔시내, 복지시설 부천오정노인복지관, 보호전문기관 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양로시설 나솔채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애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과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